신선한 미풍
꿈(夢) ! 꿈(바램)! 본문
오늘은, 2018년 05월 28일 월요일 밤 10시 30분이 막 지나고 있는 시간입니다.
오늘, 밤 늦게 잠을 자면서, 문득 생각이 난 것이 있었는데, 그것은, 다름아닌 바로, "꿈을 꾸다" 입니다.
일본어로는, 꿈을 꾸다를, 이렇게 쓰고 있습니다.
夢(ゆめ)を見(み)る 꿈을 꾸다(일본어 원문상에는, 꿈을 본다), 이것은, 잠을 자면서 하는 것!
발음은, "유메워미루"라고 읽습니다.
오늘 이후, 살면서의 자신의 바램(소망 혹은 바램 혹은 희망) 같은 꿈은,
未來(みらい)を夢想(むそう)する 미래를 꿈꾸다, 라는 희망을!
발음은, "미라이워무소우수루"라고 읽습니다.
앞의 첫번째 사항인, 夢(ゆめ)を見(み)る 꿈을 꾼다, 라고 하는 잠을 자면서, 꿈 속에서 보는, 말하는, 행동하는, 모든 자기 자신이 행하는 꿈에 관한 내용입니다.
꿈을 꿀 때, 악몽(가위눌림, 영어로는, Nightmare"나이트메어")이라고 하는 꿈, 어린 시절 친구들 혹은 가족들 혹은 전생이나 자신이 평소에 바램에 관한 꿈, 말도 되지 않을 것 같은 이상스런 꿈들도 보곤 합니다.
이글에 대한, 조건은, 기독교(개신교 및 천주교)에서는, 환생(Reincarnation, rebirth)라고 하는 것 자체를, 전혀 믿지도 않고, 믿으려고 하지도 않고, 또한 그들의 교리(敎理)에는 맞지 않기 때문에, 라는 전제 조건이 붙는, 내용이 될 것입니다.
현대인들이 자주 꾸는 꿈을 보면, 가위눌림(악몽) 중에서, 꿈속의 정사(情事)라고 하는, 꿈속의 대상이 아주 아름다운 여성으로 변신(變身)한 여자는, 서양에서는, 서큐버스(Succubus)라고 하는 여자악령이며, 반대로 남로 변신하여 나타나서 실제 현실의 여자와 정사(Sex)를 하는 남자악령은, 인큐버스(Incubus)라고 합니다.
이들은, 어느 세계에 사는가? 하면,
고 다카하시 신지(高橋信次)님의 말씀에 의하면, 피의 연못((ちのいけ[血の池]) 혈지;"지옥에 있다고 하는 피가 괸 연못(생전에 악한 일을 한 사람은 이에 빠진다 함)"
일본어 사전에 의하면, 이렇게 말해지고 있는, 이 피의 연못은, 4차원 세계, 즉 흔히들 저세상을, 즉 육체적인 사망 이후의 영혼(혼령)이 가는 세상을 흔히들, 4차원 세계라고 합니다만, 이 나쁜 의미로 쓸 때, "색골들" 즉, 죽은 상태에서도, 남녀간의 성에 포로가 되어, 헤어나지 못하는 상태의 영혼들이 가는 지옥 중의 한 곳인데요, 이곳은, 여성의 자궁 안의 차원의 다른 4차원의 시공간에 존재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믿으십시오'라고는 저는 말하지 않겠습니다.
또한, 다카하시 신지님의 말씀에 의하면, 여자들의 자궁암이나 유방암은, 남녀간의 성생활이 전혀 없어도, 생길 수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성(異性), 즉 남자에게 있어서는 여자가 되며, 여자에게 있어서는 남자가 되는 표현이지만, 특히 여자들인 경우에는, 주의를 할 필요가 있는데요.
무엇인가하면, 남자를 보고, 성적으로 흥분을 했을 경우에, 피가 자궁에 유방으로 몰리게 되는데, 이 때, 이 흥분 상태를, 풀지를 못한 채, 그냥 방치해 두는 경우가 허다하게 많아져셔, 이것이 시간이 흘러 , 몇 년 후에, 혹은 몇 십년 후에, 암으로 발전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현대 의학에서는, 아직 증명이 되지 않는 것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실제로 뉴스 같은 것을 보면, 처녀, 가 유방암이나 혹은 자궁암이 있었다는, 보도를 어느 신문에서인가 본 적이 있습니다.
현대의학에서는, 자궁안으로 들어가는 길인, 질 안 쪽이 성관계 이후의 불결한 상태, 어쩌구 저쩌구, 하시는데, 이것은, 좀 아니라고 전 생각해 왔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여성의 자궁안의 피의 연못, 이라고 한 데에 대해서, 여성분들께서, 오해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차원의 다른, 4차원의 세계를 의미하는 것입니다.
이 세상을, 3차원 세계라고 합니다. (간혹, 마음의 면을 합쳐서, 4차원의 세계 라고도 함)
문제는 무엇인가하면, 꿈속에서의 정사(sex)는, 결혼한 부부의 경우일 때는, 남편쪽이든 아내쪽이든, 둘 중의 한 쪽이 이런 꿈속의 악령(꿈 속에서는 아주 아름다운 여성, 혹은 남성이며, 성적 테크닉(기술)이 능수능란한 상태)과의 행위가, 꿈인데, 실제와 같은, 신체적으로까지의 그 황홀함이 전이되어, 실제의 현실의, 아내 혹은 남편과의 성생활이 멀어지게 됩니다. 그로인해서, 부부간의 성(性)의 부조화를 초래하게 되어, 각방을 쓰거나, 자주 다투거나, 혹은 직장을 다니는 다니는 남편이, 안 하던 술을 하거나, 혹은 귀가 시간이 늦어지거나 하게 되는 경향이 생기며, 특히 이럴 경우에, 어린 사춘기 이전의 자녀가 있을 경우에, 엄마 아빠인 부부간의 성의 조화는 없는 상태가 계속되면, 심리적으로 불안감을 갖게 되며, 또한 부부싸움이 잦아지게 되어, 자녀가 소외를 당하며, 마음이 비틀어진 상태로 길러 지게 됩니다.
사탄(악마)는, 이 세상을 파괴하는 첫번째 수단으로, 부부간의 부조화를 선택하게됩니다. 즉, 가정의 파괴를, 최우선으로 삼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더 심해지면, 꿈속의 남자 혹은 여자와 몇 개월, 몇 년 이상 하게 되면, 정상적인 사회생활까지 불가능하게 되는, 빙의(憑依)(귀신들림)이 되어, 정신적으로도 파괴가 되어 갑니다.
이것이 아주 큰 문제이기도 합니다.
1)부부간의 부조화를 일으킴
2)자녀가 비뜰어짐
3)가정의 파괴
4)빙의(憑依)
저는, 최근 몇 개월간 특히, 2018년도에 접어들어서는, 상담을, 거의 의뢰를 받지 않아서, 안하고 있습니다만, 물론 공짜입니다, 돈을 달라고, 한 적이 없습니다. 무료로 했었습니다.
현대의 기독교에서는, 자위행위와 같은 것은, 죄의식을, 주고 있습니다. 죄, 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가장 큰 특징 중의 하나이며, 고 다카하시 신지님의 말씀에 의하면, 각 전세계의 종교들 중에서, 특히, 유독, 기독인들 중에, 여자들(처녀와 결혼한 여자)이 가장 많이, 자궁암과 유방암을 걸리고 있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제가 지금 쓰고 있는 내용과는 다른 내용인데요, 화를 내면, 피가, 독(毒, Poison)으로 바뀌게 되어, 이 때, 침을 동물에게 뱉으면, 죽는다고 , 한 바 있습니다. 이 화가 난 상태로, 상대방에게 욕설이나 혹은 육체적인 폭력을 가하면, 이 독(毒)을 뿜어내게 된다고 합니다.
이와 같은 식으로, 여자가 성적으로 흥분한 상태를 풀지 못하게 되면, 몸안의 혈액이, 자궁안쪽이나, 유방안에, 쌓이게 되어, 그것이 나중에 암(癌)이 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제 블로그 『가르침의 글』에 잘 나와 있습니다. 일본어를 번역한 내용들입니다.
제가 몇 년 전에, 지금, 2018년 현재는, 전혀 아니지만, 꿈을 꿀 때마다, 꿈속의 많은 여자들과, 거침없이, 성행위를 하는 꿈을, 자주 꾼 적이 있습니다.
가는 곳마다,(꿈속에서) 발가벗은, 혹은 제가 평소에 좋아하는, 여자의 섹시한 모습을 그리던 그 모습대로, 꿈속에서, 여자들이 그러한 자태를 뿜어내며, 꿈속에서, 정사(sex)를 하던 내 영혼이 기억이 납니다.
흔히들, 현대 사회에서는, 의학이 발달되어 있지만,
마음의 면에서의 상념(想念)이 얼마나 중요한지는, 아직 연구단계인가 봅니다.
꿈을 본다(일본어로), 한국식으로는, 꿈을 꾼다, 라고 하는 그 자체는, 마음의 영역이 행하는 것입니다.
마음은, 어디에 있는가 하면, 영혼(의식), 혹은 "정신"이라고 하는 것 속에 있습니다.
마음은, 다섯가지로 이루어져 있는데,
1)본능(식본능+성본능)
2)감정
3)지성
4)이성
5)의지,
이렇게 5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다카하시 신지(高橋信次)님의 말씀에 의하면).
이 중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인간이 가장 먼저 느끼는 것이, 바로 "는 것" 그 다음의 "(性)"입니다.
악마(사탄)은, 이것을 가지고서, 종교 속에서, 인간을 농락하고 있습니다.
(사실, 저는 사탄(Satan)(Lucifer)를 미워하지 않습니다, 가끔 농담으로 형님, 이라고 부르곤 합니다).
덧붙여 말하자면, 결혼을 하지 않는 경우, 요즘 세상에는, 혼자 평생살겠다고 하는, 경향이 강해지고 있습니다. 지옥에 제왕인 사탄의 부하들이 잘 하고 있는 것이 됩니다.
낙태도 많이 하지요.
이것은, 아주 큰 목적입니다. 사탄으로서는,
인간이 이 세상에 태어나는 방법은, 유일하게,
남녀간의 성행위입니다. 특히 배란기 때, 하면 더 좋지요. 이 때 하면, 정자(精子), '건강한 정자'라면, 72시간 생존한다고 합니다. 착상이 됩니다. 이것이 임신입니다.
남녀간의 성행위(즉 성의 조화)가 없어지면, 자녀를 낳지 못합니다.
"이 세상에 인간이 태어날 때, 천국(극락)에서, 서로 친구들의 영혼의 연생(緣生)의 친구들이, 이번에 환생할 때, 남자가 먼저 여자에게 가서, 이번에 환생할 때, 제 아내가 되어 주시겠습니까?
라고 묻고, 여자가 응했을 때, 부부의 인연이 된다고 하며,
자녀는, 부부가 된 두 남녀가 원하는 것이 아니라, 자녀가 될 사람들이, 부부가 되기도 약속한 남녀에게 가서, 부탁을 하여, 승락한 경우에 자녀가 된다고,다카하시 신지(高橋信次)님은 말씀하신 바 있습니다.
이런 계획을, 사탄(atan)(Lucifer)은 아주 잘 알고 있으며, 그의 직속부하인, 지옥의 7대 악의 대천사들도 역시 잘 알고 있습니다. 천상계(天上界)라고 하는 극락(천국)에도, 7대 대천사가 있듯이, 지옥에도 있습니다.
출생을 못하게 한다.
이 지구상의 남녀비율의 조화가 깨지며, 노인 인구만 증가하게 되고, 젊은 일하는 층이 사라진다는 의미이기도 하며, 남녀가 평등하다고, 주장하는 요즘 시대에서 볼 때, 남녀가 멀어지게 되어, 정(情)이 사라지게 되며, 점점 더, 무엇이 진리인지 모르는 상태인, 말법(末法)의 시대, 즉 악의 도량하는 시대가 되어 버립니다.
현시대가, 악마가 창궐하는 시대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런가요, 『修身齊家治國平天下수신제가치국평천하』
"(心身)을 닦고 집안을 정제(整齊)한 다음 나라를 다스리고 천하(天下)를 평정(平定)함"라고 하는 말이 있음을,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보시거나 들으신 바가 있을 것입니다.
몸과 마음을 닦고, 가정을 조화한 후, 사회로 나가 일하게 되며, 서로 더불어 상부상조, 협동협조 하면서, 물론 용기와 노력이 필요합니다만,
그래서, 불교의 말에 보면, 심신일여(心身一如), 즉 몸과 마음은 하나이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글을 읽으시다 보면, "불이일체(不二一體)"라는 말이 자구 나옵니다. 같은 뜻입니다.
인간 세상에서의 몸에 해당되는 것은, 다 알죠, 피를 흘리는, 뼈가 있는, 몸뚱아리.
저세상에서는, 육체의 몸이 아니라, 빛(光)으로 된 몸을 갖게 됩니다. 피를 흘리지 않습니다. 뼈와 살이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 육체의 보전을 위해서,
신(神)이 창세기에 보면, 인간을 창조하기 이전에(이 지구에 환경에 적응한 몸), 온갖 하늘에 나는 새들과 땅에 기는 동물과 뛰어다니는 동물과, 물속의 물고기들과, 각종 열매 맺는 과일들과 채소들과 약초들과, 및 모든 것을 구비하게 됩니다. 이들이 지구 환경에 적응한 후에, 인간을 만들게 됩니다.
창세기에 의하면, 아담(남자)........그리고 이브(여자)를 만들었다고, 나옵니다.
자, 봅시다.
그래서, 우리들의 몸의 피와 살이 되어 주신 만생만물(동물, 식물, 광물)에 감사드립니다" 라고
해야 한다고, 다카하시 신지(高橋信次)님은 말씀하시고 계십니다.
저는, 이런 말을 간혹합니다.
아무리 부모(父母)가 마음에 안 들어도, 효도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낳아 준, 그 자체만, 으로도 효도해야 한다, 입니다.
이 세상에 육체를 가지고 태어나기 이전의 상태인, 극락(천국)에서, 어떠 했는지 기억을 못할지라도.
말이죠.
몸과 마음 중에, 몸만 발달되고 진보된 상태이며, 정신(마음)이란 부분이 부족해지면, 부조화를 만들게 되며,
이와 반대로, 마음의 면만 발달되고, 육체가 부실하게 되면, 역시 부조화가 일어나, 괴로움을 만들게 됩니다.
하늘과 땅
그렇지요,
오늘은 간단히 쓰겠습니다. 벌써 한시간이 흘렀습니다.
부부간의 낮의 조화(일) 그리고나서, 부부간의 밤의 조화(성)이 아주 중요합니다.
주위를 둘러 보시면,
부부간의 밤의 조화가 깨진 부부를 보시면, 가정이 순탄치 않고, 자녀들 중에서, 문제아가, 꼭 있음을 알게 됩니다.
이것을, 사탄(악마)는 24시간내내, 지켜보며, 파괴를 일삼고 있습니다. 그의 역할입니다.
방법은, 늘 감사하는 삶을 살아야 한다, 입니다.
정말로, 감사하지 않아도, 감사합니다, 라고 생각만 해도, 언젠가는, 감사하게 됩니다.
저의 말버릇입니다.
저는, 입에 달고 삽니다. thank you, 감사합니다, 라고 말합니다, 자주,
물론,
화도 낼 때가 아주 많기도 합니다.
아주 나쁜 버릇 중의 한가지입니다. 저도 단점이 있습니다.
이 단점을, 없애는 것이, 제 개인적인, 이승에서의, 삶의 목적 중의 하나이기도 합니다.
물론, 부부의 인연을, 하늘나라, 천국(극락)에서, 하지 않았기에, 혼자입니다.
그래서, 더더욱이, 자녀가 없게 된 것입니다.
여러분 자신을 보시면,
부부이면서, 자녀가 없는 경우, 이 분들은, 어느 특정 분야에 아주 뛰어난 분들이 상당할 것입니다.
그것을, 사회, 아니 전세계를 위해서, 사용해야 할 큰 개인적인 사명을 지니시고, 환생한 분들일 경우가 상당합니다.
경제적으로 아주 큰 돈을 잘 버시는 분들의 경우,
수단과 방법이 어떠할지라도, 그 번 것에 대한, 일부의 돈을, 사회로 환원하시는 분들은, 대단히 큰 사회에 봉사를 하는 게 됩니다. 불교식 표현을 빌면, 보시(布施)이며, 예수님이 말씀에 의하면, 사랑(愛, Love)의 행위가 됩니다.
연말에 가끔 방송에 보면, 해마다, 독지가, 이름모를 분께서, 몇 억씩을 기부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누구인지 모릅니다. 해마다 합니다.
해마다, 큰 돈, 혹은 몇 십푸대의 쌀들, 같은,
이름을 밝히시지 않는, 그분들을, 천상계, 극락에서는, 대흑천(大黑天)의 역할을 하시는 분들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현대 불교 용어에서는, 사용하지 않는 고대 언어입니다.
경제적 혹은 정신적(교육, 마음을 닦게 하는 것들 등등)을 무료로, 사심없이 베푸시는 분들도, 대흑천(大黑天)들이 한 분들이 됩니다.
꾸준히 하루 평균, 평일 기준으로, 60여명이 매일 오십니다.
제 블로그에,
무엇인가, 인생의 삶의 있어서,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입니다.
제 블로그의 모든 글들은,
저작권이 없습니다.
무료입니다.
스크랩이든, 복사이든, 메일로 옮기시든, 다 허용된 상태입니다.
'일기형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의 가장 큰 나쁜 점! (0) | 2018.06.10 |
---|---|
번역해야 하는 데, 게을러지러는 건. (0) | 2018.06.08 |
전생(前生)에 그대가 무엇이었든! (0) | 2018.05.21 |
간절(懇切)함 그리고 진심(眞心) (0) | 2018.04.20 |
소금=鹽=NaCl=염화나트륨 (0) | 2018.04.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