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미풍

[스크랩] 영화 타이타닉의 주제곡을 부른 셀린 디온의 사랑, My heart will go on 본문

웃고 보고 듣고

[스크랩] 영화 타이타닉의 주제곡을 부른 셀린 디온의 사랑, My heart will go on

어둠의골짜기 2010. 11. 29. 10:15

 

 

Celine Dion

 

 

영화 타이타닉의 주제곡을 부른 셀린 디온의 사랑

 

 

 

인터넷을 못했던 캐나다에서 두어 달 동안 깊은 밤에 하릴 없이 뒹굴다가 영화 '타이타닉'을 보게 되었다.

한국에서 몇 번 TV를 통해 본 적이 있는데 아마 3분을 못 넘기고 졸았을 것이다.

그넘의 육상 생활이 하루 종일 많은 사람을 만나고 올매나 피곤했던지 퇴근할 때 소주 한 잔 걸치고 집에 오면 씻고 눕자마자 돌아가셨으니...

 

스팀 쉽(증기선)은 타 본 경험이 없었지만 화물선을 타 본 나로서는 영화에 나온 여러 장면들이 관객들 재미있게 하려고 허구가 많이 있는 것을 유심히 지켜보았다.

지금 그 이야기를 하려는 것은 아니고 주제곡을 부른 'Celine Dion'에 대해 잠시 이야기를 하려 한다. 

 

엄청 인기가 좋았던 그녀가 십여 년 전에 갑자기 활동중단을 선언했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맑은 목소리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던 그녀가 돌연 활동중단을 선언한 이유인즉...

 

그녀가 무명일 때 가능성을 보고 빚을 내서 음반을 내주고 직접 매니저가 되어 가수로 성공할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해 도와주었던 지금의 남편 르네 안젤린이 후두암에 걸린 것이었다.

 

"지금이 남편에게 내가 가장 필요한 시간이다. 이제 남편에게 진 사랑의 빚을 갚을 차례다."

 

셀린 디온은 사랑과 정성으로 남편을 간호했다.

그리고 남편이 건강을 회복하자 기념으로 그와 두 번째 결혼식을 올렸다.

 

이 글을 쓰며 글쓴이의 목이 메이고 이슬이 맺히는 이유는?

한국에 와서 여러 회원님들의 넘치는 환대와 사랑을 가슴 벅차게 느끼면서 나는 무엇으로 보답해야 하나... 

 

 

 

My heart will go on


Every night in my dreams

매일밤 나의 꿈 속에서
I see you I feel you

나는 당신을 보고 당신을 느껴요
That is how I know you go on

당신이 살아있음을 나는 알 수 있어요
Far across the distance and spaces between us

저 멀고 먼 곳에서 우리를 갈라놓은 공간을 가로질러
You have come to show you go on

당신은 살아있음을 보여주러 왔어요



Near far wherever you are

가까이, 멀리에, 어느 곳에 있든
I believe that the heart does go on

당신의 그 마음은 계속 되리라 저는 믿어요
Once more you open the door

그대 다시 한 번 문을 여세요
And you're here in my heart

그러면 당신은 여기 내 마음 속에 자리 잡을 거에요
And my heart will go on and on

그리고 나의 마음도 함께 할 거에요

Love can touch us one time and last for a lifetime

사랑은 우리에겐 단 한 번 손을 내밀지요 그러나 평생 동안 지속되는 것이지요
And never let go till we're gone

그리고 우리가 사라져 갈 때까지 결코 놓지 않겠어요
Love was when I loved you
사랑은 바로 당신을 사랑했을 때였어요
one true time I hold to

내가 간직하고 싶은 단 한 번의 진실한 사랑
In my life we'll always go on
평생 동안 우리는 사랑할 거에요


Near far wherever you are

가까이, 멀리에, 어느 곳에 있든
I believe that the heart does go on

당신의 그 마음은 계속 되리라 저는 믿어요
Once more you open the door

그대 다시 한 번 문을 여세요
And you're here in my heart

그러면 당신은 여기 내 마음 속에 자리 잡을 거에요
And my heart will go on and on

그리고 나의 마음도 함께 할 거에요

You're here

당신이 여기있으니
there's nothing I fear

나는 하나도 두렵지 않아요
And I know that my heart will go on

그리고 나의 사랑은 계속될 것을 알아요
We'll stay forever this way

우린 영원히 이렇게 머물 거에요
You are safe in my heart

내 마음 안에서 당신은 안전하고
And my heart will go on and on

나의 사랑은 언제까지나 계속될 거에요
  

 

 
 
출처 : 부에노의 사는 이야기
글쓴이 : 부에노 원글보기
메모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