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미풍

히스테리는 자궁이 화를 내는 질환(병)이다! 자궁암, 자궁근종, 유방암의 원인!!! 본문

일기형식

히스테리는 자궁이 화를 내는 질환(병)이다! 자궁암, 자궁근종, 유방암의 원인!!!

어둠의골짜기 2013. 1. 18. 21:00

 

男の役割と女の役割 남자의 역할과 여자의 역할 
                                                                        
        다카하시 신지(高橋信次)님의 수제자이신,
  소노가시라 히로치가(園頭広周)님의 정법지에서

 

  중에서....... 아래의 부분을, 일기장으로 옮겨 왔습니다.

 

요즘 텔레비젼이나 메스컴 그리고 병원...그리고, 제 모친이 사망 원인이었던, 이 결과가, 생각이 날 때,

마다, 내 마음속에서 속삭임이 늘 있었다.

자궁암, 자궁근종에 대한 글을 올린 것을, 찾아내어, 다시 올려라 라고, 하는 속삭임을,

님그림자(또 다른 제 닉네임) 2011.09.02 21:00 제가, 제 블로그에 올려 놓았던 것 중에서,

이제 2013년 1월에 앞에, 가르침의 글에 위의 제목으로 있지만,

아주 중요하기에,

다시 올려 놓습니다.

 

위의 사진 속이 인물이 바로 정법회를, 만들었던 소노가시라 히로치가 님이시며, 전생의 바로 사리불, 반야심경에 등장하는, 사리자, 이십니다.

 

그럼, 다카하시 신지님이 바로, 석존 이었다는, 것을 알아차리겠지요?

 

두 분다, 돌아가셨어요. 

천상계인 극락에 계시죠.

 


 

 

二、盗賊のような妻 도적과 같은 아내

 

夫が働いて獲得した財を、すべて奪い取ろうとする盗賊のような妻(最近は給料もボーナスも全部銀行振り込みで夫の収入は全部妻に抑えられてしまうようになった)
남편이 일하고 획득한 재산을, 전부 빼앗아 버리려고 하는 도적과 같은 아내 (최근에는 급료도 보너스도 전부 은행에 집어넣고 남편의 수입은 전부 아내에게 억제되어 버리게 되었다)

 

最近は男が弱くなったとよくいわれるが、原因はこの銀行振り込みにもあるようである。
男は何をするにも、いちいち妻の御機嫌を取らないと金を渡してもらえないのである。
최근은 남자가 약하게 되었다면 좋게 여겨지지만, 원인은 이 은행에 집어넣음에도 있는 것 같다.
남자는 무엇을 하는 데에도, 일일이 아내의 기분을 맞추지 않으면 돈을 건네 받을 수 없는 것이다
.

 

夫が故郷の両親に送金したいが妻が通帳を握っているので親孝行が出来ないと嘆いていた人がいた。
その代わりにその妻は自分の実家とか身内にはどんどん金や送り物をするのだそうである。
남편이 고향의 양친에게 송금하고 싶지만 아내가 통장을 쥐고 있기 때문에 효도를 할 수 없다고 한탄하고 있던 사람이 있었다.
그 대신에 그 아내는 자신의 친정이라든가 일가에는 척척 돈이나 선물을 한 것인 것 같다.

 

妻に金を握られ、その上、性生活まで拒否されたら夫はどうすればよいのか、最近ノイローゼになる夫が増えてきているのは、なにも仕事上のことだけではないことにも注意すべきである。
아내에게 돈을 잡히고, 그 상태로(게다가), 성생활까지 거부당하면 남편은 어떻게 하면 좋은 것일까?  최근 노이로제가 되는 남편이 증가해 오고 있는 것은, 아무래도 업무상의 일뿐만 아닌 것에도 주의해야 할 것이다.
   
こうした性に対する欲求不満を持っている男性がふえてきたのは、それはその妻が夫の性を奪っているからである。
이러한 성에 대한 욕구불만을 가지고 있는 남성이 증가해 온 것은, 그것은 그 아내가 남편의 성을 빼앗고 있기 때문이다.

 

奪うのは何も財産だけのことではない。
夫の性の自由もをも奪っている。
妻に金と性の自由を奪われた夫は、単なる働き蜂にしか過ぎない。
昔みたいな英雄豪傑型の段差映画いなくなったのは、こうした男女夫婦のあり方にも問題がある。
빼앗는 것은 아무래도 재산만의 것이 아니다.
남편의 성의 자유도 역시 빼앗고 있다.
아내에게 돈과 성의 자유를 빼앗긴 남편은, 단지 일벌이로 밖에 지나지 않는다.
옛날과 같은 영웅호걸형의 영화가 없어진 것은, 이러한 남녀부부의 본연의 모습에도 문제가 있다.

 

妻によって去勢されてしまった夫は生命力が枯渇して、職場で働く意欲も湧かなければ、妻に性的満足も与えられなくなってしまう。
そのことがまた妻をイライラさせて、妻は夫に不満を持つことになる。
なんでも奪うことはいけない。
奪うことによってよくなるものはこの世に一つもない。
この世のすべてのものは、すべて与えることによってのみよくなるように造られているのである。
아내에 의해서 거세되어 버린 남편은 생명력이 고갈되어, 직장에서 일할 의욕도 생기지 않으면, 아내에게 성적만족도 줄 수 없게 되어 버린다.
그 일이 역시 아내를 짜증스럽게 해서, 아내는 남편에게 불만을 갖게 된다.
무엇이든지 빼앗는 것은 바람직스럽지 못하다.
빼앗는 것에 의해서 좋아지는 것은 이 세상에 한 개도 없다
.
이 세상의 모든 것은, 전부 주는 것에 의해서만 잘 되도록 만들어져 있는 것이다.

 

六月二日、アニル教授のJFFJの事務局長中島巌氏の紹介で、不老長生術の指導をしておられる井田雅博師とお会いした。
井田師は小さい時から目が悪く、そのため三十六年間苦労され、松竹の香港支店長をしていられるときに中国の道教のお坊さんから、その不老長生術を習われたというのであるが、その不老長生術が、死海のほとりから出た原始キリスト教の聖書の中にも同じことが書かれてあるということから興味を持ち、現在はアメリカに帰化して、原始キリスト教エッセネ派の宣教師として、アメリカの各大学で医師や医学生達にも健康法を講義していられる方である。
6월 2일, 아닐 교수(Anil Vidyalankar: 인도의 철학 언어박사)의 JFFJ의 사무국장 나카지마 이와오(中島巌)씨의 소개로, 불로장생술의 지도를 하고 계시는 이다 미야비(井田雅) 박사와 만났다.
이다 스승은 어릴 때부터 눈이 나쁘고, 그 때문에 36년 동안 고생을 겪어, 쇼쿠치(松竹)의 홍콩지점장을 하고 계실 때에 중국 도교(道敎)의 스님에게서, 그 불로장생술을 배우게 되었다고 하는 것이지만, 그 불로장생술이, 사해(Dead Sea: 아리바아 반도의 서부, 요르단과 이스라엘의 국경에 있는 소금 호수)의 근처에서 온 원시 그리스도교의 성서(聖書) 중에도 똑같은 것이 적혀 있다고 하는 것에서 흥미를 가지고, 현재는 아메리카에 귀화해서, 원시 그리스도교 에세네파(Essene派)의 선교사로서, 아메리카의 각 대학에서 의사나 의학생들에게도 건강법을 강의하고 계시는 분이다.


※에세네바[Essene派] 《국어사전》
[기독교] 1세기 무렵에 사해(死海) 주변에 종교적 공동체를 이룬 유대교의 한 파. 바리새파(Pharisaios), 사두개파와 더불어 유대인의 세 종파 가운데 하나로, 신비적인 금욕주의를 내세우며 장로의 지도 아래 공동생활을 하였다

※바리새파[←Pharisee派] 《국어사전》
[기독교] 기원전 2세기에 일어난 유대 민족의 한 종파. 율법의 준수와 종교적인 순수함을 강조하였다. 형식주의와 위선에 빠져 예수를 공격하였다.

※사두개파[←(그리스어)Saddoukaîoi派]  《국어사전》
[기독교] 기원전 200년부터 기원후 100년 무렵에 활동한 유대교의 한 파. 바리새파의 엄격한 율격주의를 반대하고 부활과 영생, 천사와 영을 부인하던 현실주의적인 교파였다.


この井田師も、現在の教会キリスト教はパウロ教であって本当のキリストの教えではないということを力説していられた。
이다(井田) 스승도, 현재의 교회 그리스도교는 바오로교이며 진실한 그리스도교가 아니라고 하는 것을 역설하고 계시었다.

 

※바오로=바올로스(Paulos)=바올(Paul)  《한국어 위키백과》Paulos
파울로스(그리스어: Παυλος)는 초기 기독교의 포교와 신학에 주춧돌을 놓은 사도이며, 첫 번째 신약성서인 데살로니가전서(51년경 저술)를 저술한 신학자이다. 로마 가톨릭 교회(Roman Catholic Church)에서는 바오로, 개신교(Protestant Church)에서는 바울이라는 이름으로 잘 알려져 있다. 성공회(聖公會,Episcopal Church,Anglican Church)에서는 공동번역성서의 번역에 따라 바울로라고 하는데, 바울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파울로스는 그리스세계에서 흔하게 사용된 그리스 이름이며, 그의 히브리어 이름은 ‘사울’(Saul) 또는 ‘샤울’이다. 재미교포들이 한국어 이름과 영어 이름을 모두 사용하는 것처럼 해외파유대인(디아스포라)들도 히브리어 이름과 그리스어 이름을 모두 사용했기 때문에, 사도 바울도 그리스어 이름인 바울과 히브리어 이름인 사울을 모두 사용한 것이다. 따라서 사울이 바울로 개명했다는 일부 기독교인들의 주장은 사도 바울 시대의 문화에 대해서 몰라서 생긴 무지일 뿐이다.

★참고로, 사울(Saul)이란 사람은, 그리스도인들을 로마에 고발하고, 팔아넘겨, 그 돈을 받아 생활하던 사람이다. 후에 개심하여, 헌신적인 그리스도의 가르침을 전파한 인물이다.  사울은, 그리스도의 가르침을 전파하기 이전에, 사용하던 이름이다.


井田師がアメリカの大学で医者にも講義をしていられるので、医者からも、また一般の人、特に婦人のガン患者からの個人相談も多いというのである。
이다스승이 미국 대학에서 의사에게도 강의를 하고 계시는데, 의사에게도, 또한 일반인, 특히 부인의 암환자에게 개인 상담도 많다고 말하는 것이다.

 

婦人の場合は子宮ガン、子宮筋腫が多いというのである。
부인의 경우는 자궁암, 자궁근종많다고 하는 것이다.

 

どうして子宮ガンや子宮筋腫が多いのであるか、原始キリスト教典に書かれているキリストが説いたといわれる健康法と、中国の道教の坊さんから教えられた不老長生術とを綜合し、それに個人相談の体験から得られた結論は、夫婦の性生活の不一致にあるということであった。
어째서 자궁이나 자궁근종이 많은 것일까, 원시 그리스도 교전에 적혀 있는 그리스도가 설명했다고 말해지는 건강법과, 중국의 도교의 스님에게 가르침을 받은 불로장생술을 종합하고, 그것에 개인 상담의 체험에서 얻은 결론은, 부부의 성생활의 불일치에 있다고 하는 것이었다.

 

夫婦の調和というものは、昼間の生活だけでなく、夜の性生活の調和まで含めて考えなければならないのであるということであった。
부부의 조화라고 하는 것은, 주간(낮)의 생활뿐만이 아니라, 밤의 성생활의 조화까지 포함하여 생각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었다.

 

昼間は夫婦がどんなに素晴らしく愛し合い調和していたとしても、夜の性生活が一致しない場合、妻は欲求不満にさせられ、その都度、局部は充血し、鬱血しっ放しにさせられて、子宮がん、子宮筋腫、あるいは乳がん等にもなりやすいというのである。
独身の人は、その人の思考が充血させるのである。
주간(낮)에는 부부가 아무리 기막히게 좋게 서로 사랑하고 조화하고 있었다고 해도, 밤의 성생활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아내는 욕구불만을 당하게(겪게) 되고, 그 경우, 국부는 충혈되고, 울혈(鬱血: 혈류장애에 의해서 정맥 내에 혈액이 뭉치는 병적 상태)인 채 그대로 두게 되어, 자궁암, 자궁근종(子宮筋腫: 자궁의 근육을 구성하는 평활근으로부터 발생하는 양성 종양), 혹은 유방암(유선(乳腺)[젖샘]에 생기는 암) 등에도 쉽게 걸린다고 말하는 것이다.

독신의 사람은, 그 사람의 사고(思考)가 충혈시키는 것이다.

 

常に妻が夫を殺し、夫から奪ってばかりいると、夫は生命力が弱くなってくるし、またそういう妻に対しては夫は恐れを感じているから、性生活の一致を図ることは難しくなってくる。
항상 아내가 남편을 죽이고, 남편에게서 빼앗기만 하면, 남편은 생명력이 약하게 되어 오고, 또 그러한 아내에 대해서는 남편은 두려움을 느끼고 있기 때문에, 성생활의 일치를 도모하는 것은 어렵게 되어 온다.

 

心のどこかにそういう妻から逃げ出したいという気持ちがあるから、自分だけ済ませてしまって妻のことは考えないということになりやすい。
마음의 어딘가에 그러한 아내에게서 달아나고 싶다고 하는 기분이 있기 때문에, 자신만 끝내 버리고 아내의 일은 생각하지 않게 되기 쉽다.

 

だから夫を殺し、夫から奪ってばかりいる妻はやがて子宮がん等になって自分が苦しむということになる。
그래서 남편을 죽이고, 남편에게서 빼앗기만 하는 아내는 이윽고 자궁암 등이 걸려서 자신의 괴롭다고 하게 된다.

 

こうなるとやはり因果は廻るということになるのであるから、ある年齢になって子宮がんや子宮筋腫で苦しみたくない人は、夫を大事にし、夫を生かし、夫に愛を与えて夫の生命力を豊かにすることである。
이렇게 되면 결국 원인은 순환한다고 하는 것이 되는 것이기 때문에, 어느 연령이 되어 자궁암이나 자궁근종으로 괴로움을 겪고 싶지 않은 사람은, 남편을 소중하게 여기고, 남편을 살리고, 남편에게 사랑을 주며 남편의 생명력을 풍부하게 하는 것(일)이다.
  
性は神聖視すべきである。
不潔だと思ってはならない。
性は、子孫の発展のために神が与えられた法であり、性がなければ人類の生存と発展はないのである。
성은 신성시해야 할 것이다.
불결하다 라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성은, 자손의 발전을 위해서 신이 부여한 법이며, 성이 없으면 인류의 생존과 발전은 없는 것이다.

 

ところが、神から与えられた性をこれまでの宗教は罪悪視してきた。
確かに性を罪悪視しなければならない面もある。
だから「犯罪の陰に女あり」といわれる。
그런데, 신에게서 제공받은 성을 거기까지의(지금까지의) 종교는 죄악시해 왔다.
확실히 성을 죄악시하지 않으면 안 되는 면도 있다.
그래서 「범죄의 그늘에 여자가 있다」라고 말한다.

 

しかし、その反面に「その女がいたから男が偉大な仕事ができた」というのも事実である。
すべて物事は一方的にのみみてはいけない。
偏らない中道の立場で見る、考えるということが大事である。
그렇지만, 그 반면에 「그 여자가 있었기 때문에 위대한 일을 할 수 있었다」라고 하는 것도 사실이다.
모든 만물은 일방적으로만 봐서는 안 된다.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는 중도의 입장에서 보고, 생각한다고 하는 것이 중요하다.

 

性は神聖なものであるからこそ、拒否してもならないし放縦になってもならない。
성은 신성한 것이기 때문에 말로, 거부해서도 안 되고 방종하게 되어서도 안 된다.

 

今から百年位前までは西洋の医者は、ヒステリーは子宮が怒る病気だといっていたのである。
充血したままで放置されれば子宮が欲求不満を起こして、それが頭にきてヒステリーを起こすことは十分に考えられる。
지금으로부터 100년 전까지는 서양의 의사는, 히스테리는 자궁이 화를 내는 질환(병)이라고 말하고 있었던 것이다.
충혈한 채로 방치되면 자궁욕구불만을 일으켜서, 그것이 머리로 와서 히스테리일으키는 것은 충분히 생각할 수 있다.

 

クリスチャンの人達にガンや冷え性、不感症が多いのは、教会で「性は罪悪だ」と説いているために極端に性に対して不潔感、潔癖感をもってしまうからである。
그리스도 신자(Christian)의 사람들에게 이나 냉증, 불감증 많은 것은, 교회에서 「성은 죄악이다」라고 설명하고 있기 때문에 극단으로 성에 대해서 불쾌감, 불결이나 부정한 것을 싫어하는 하거나 하는 감정을 가져 버리기 때문이다.

 

人間は元来、神の子であるから「善なる行為」はしても「悪の行為」はしてはならないという心を持っている。
인간은 본래, 신의 자녀이기 때문에 「선한 행위」는 해도 「악한 행위」는 해서는 안 된다고 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

 

性を罪悪だと信じてしまうと性を抑圧し、性から遠ざかろうとする。
성을 죄악이다 라고 믿어 버리면 성을 억압하고, 성에서 멀리 떨어지려고 한다.

 

しかし神は性を通して子孫が繁栄するように人間の体をつくっていられるから子孫をもうけようとする。
그렇지만 신은 성을 통해서 자손이 번영하도록 인간의 몸을 만들고 계시기 때문에 자손을 만들라고 한다.

 

★이 부분의 구절은, 창세기를 읽어 보시면, 알 것이에요. 아담 그리고 이브를 만든 후, ....

 

また、愛情を性によって確認しようとする。
또, 성정(애정)을 성에 의해서 확인하라고 한다.

 

性を罪悪だと信じた人は性によって愛を完成しようという心と性を罪悪だとする心と常に二つの心によって悩み、性を罪悪だと信じているからその人の心の中からは常に罪の意識が消えない。
성을 죄악이다 라고 믿는 사람은 성에 의해서 사랑을 완성하려고 하는 마음과 성을 죄악이라 라고 하는 마음과 항상 두 가지의 마음에 의해서 고민하고, 성을 죄악이다 라고 믿고 있기 때문에 그 사람의 마음 속에서는 항상 죄의식이 없어지지 않는다.

 

キリスト教が信仰は常に神と悪魔との闘いであるというのは、その根本は性を罪悪視しているところから生ずる。
그리스도교가 신앙은 항상 와의 싸움이라고 하는 것은, 그 근본은 성을 죄악시하고 있는 바에서 생긴다.

 

性が罪悪であるのであったら第一に神が罪悪を犯すように人間をつくられるはずがないし、また釈尊やキリストが男女夫婦の道を説かれるはずがない。
성이 죄악인 것이었다면 처음에 신이 죄악을 범하도록 인간을 만드실 리가 없고, 또 석존이나 그리스도가 남녀 부부의 도리(道)를 설명하실 턱이 없다.

 

キリスト教を信じている白人が、極めて残酷なことをする原因は、性を罪悪視しているところにある。
그리스도교를 믿고 있는 백인이, 극히 잔혹한 짓을 하는 원인은, 성을 죄악시하고 있는 바에 있다.

 

アメリカや日本の青少年の非行の主因は、性に対する正しい指導が行われていないところにもある。
아메리카나 일본의 청소년 비행의 주원인은, 성대 대한 올바른 지도가 행해지고 있지 않는 바에도 있다.

 

釈尊が説かれたのは「善因善果、悪因悪果」の法であった。
「良いことをすれば良いことが来るし、悪いことをすれば悪いことがくる」という心を人間は皆持っている。
性についての悩みを持っている青少年は、つねに「自分は罪を犯している」と心の中で思うのである。
「こんな罪を持っている自分は、とうてい幸福になることは出来ない」とそう思う。
このように信じてしまった青少年は、どうせ幸福になれないのならという自暴自棄の心によって非行を繰り返すということになる。
석존이 설명(설교)하신 것은 「선인선과, 악인악과」의 법이었다.
좋은 일을 하면 좋은 것이 나오고, 나쁜 짓을 하면 나쁜 것이 나온다」라고 하는 마음을 인간은 모두 가지고 있다.
성에 대해서의 고민을 가지고 있는 청소년은, 항상 자신(나)은 죄를 범하고 있다라고 마음 속으로 생각하는 것이다.
이런 죄를 가지고 있는 자신(나)은, 도저히 행복하게 될 수는 없다」라고 그렇게 생각한다.
이와 같이 믿어 버린 청소년은, 어차피 행복하게 되지 않는 것이라면 이라고 하는 자포자기의 마음에 의해서 비행을 반복하게 된다.

 

性に対する間違った考え方も、また性だけが人生であるかのような考え方も間違いであるし、夫を性的に拒否して夫の愛を奪っている盗賊のような妻は、夫を幸福にできないばかりか、自分も幸福になれないのである。
성에 대한 잘못된 사고방식도, 또한 성만이 인생인 것과 같은 사고방식도 잘못되어 있고, 남편을 성적으로 거부하고 남편의 사랑을 빼앗고 있는 도적과 같은 아내는, 남편을 행복하게 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자신도 행복하게 되지 않는 것이다.

 

正法誌
1981年 10月号より抜粋

정법지

1981년 10월호에서 발췌


★다소 몇 개의 부분은, 번역이 매끄럽지 못합니다. 죄송합니다. 읽어주시어 고맙습니다.

 

라고, 적혀 있습니다.

 

다시 매끄럽게 풀고 쉽지만, 그냥 예전에 올려 놓은 그대로, 그냥 둘까 합니다.



※출처: http://plaza.rakuten.co.jp/hhokari/ 高橋信次先生に学ぶ (健康・ダイエット)楽天ブログ

다카하시 신지 선생님에게 배운다 (건강 다이어트) 낙천 블로그

 

 

라고 해서, 올려 놓았던 내용을 그대로 제블로그에서 다시 옮겨 왔습니다.

 

아내분들!!

남편분들!!

그리고 독신녀분들!!  왜, 난 처녀인데, 성생활도 안 했는데, 자궁근종? 기타 등등 여성질환??? 이라고

생각하는 분들, 반드시 읽어 보시길 권하며,

 

자신의 평소의 감정상태나 상념과 사념들을, 되돌아보시길 권하는 바입니다.

 

위의 내용 외에, 더 이상, 제가 첨부할, 필요가 전혀 없기에, 가르침의 글, 제블로그에 대문으로, 해 놓았으며, 일기글에 또한 일부를 옮겨 놓았습니다. 

지겹다고 생각되는, 분은, 안 읽으셔도 됩니다.

 

신선한 미풍이었습니다.

 

아 그리고, 오늘 병원 통원 갔다 왔습니다.  수술 자욱이 거의 아물어 가고 있습니다. 기쁨 백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