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미풍

임신, 출산과 저 세상과의 관계 -다카하시 신지님 제자분 글 본문

『일본인』한결같은 탐구(高橋信次)

임신, 출산과 저 세상과의 관계 -다카하시 신지님 제자분 글

어둠의골짜기 2010. 4. 7. 07:02

「妊娠、出産とあの世との関わり」임신, 출산과 저 세상과의 관계

 

天上界にいる人だけが、この世に生まれ変わることが出来ると何度も述べた。天上界では、かっての親、お世話になった人、先輩、知人等の縁ある人々と互いに親子の約束をする。「私のお父さんになって下さい、お母さんになって下さい」、「分かりました、あなたの父親や母親となって修行をさせてもらいます」、と約束をする。お父さん、お母さんになる方が一足先に地上界に生まれて行く。両親になる人にはそれぞれ天上界での約束が潜在意識にあって、綾なす縁によって結婚をされる。世間ではよく「赤い糸に結ばれて」という表現をするが、うまく言い当てている。尚、天上界では離婚の約束ごと等は無いと高橋師は言う。両親の家庭生活が始まるとともに性生活も始まり、時期が到来して精子と卵子が調和され妊娠受胎。天上界では、待機所に子供になる人が待っている。送別会も開かれ「もうすぐだね」「ありがとう、前世は研究一筋で勉強ばかりだったから、今度は商売でうんと儲けて困っている人を助けるんだ」「そう祈っているよ、頑張ってね」等と約束をする。天上界からは自分の生まれるべき、両親の生活環境も全部お見通しである。「厳しいナー、余程しっかりしないと環境に流されてしまいそうだぞ」と考える。また、先天的な肉体の障害者は、障害を持つことも事前に承知しており、不完全な体に乗って人生航路を渡るだけに,彼等は「魂の勇者」と言えるのである。人生を渡る肉体舟が不完全というだけで、肉体舟を操る船頭さんである魂が不完全ということではない。
천상계에 있는 사람만이, 이 세상에 환생할 수가 있다고 몇번이나 말했다.  천상계에서는, 일찍이 부모, 신세를 진 사람, 선배, 지인등의 인연이 있는 사람들과 서로 부모와 자식의 약속을 한다.  「제 아버지가 되어 주세요. 어머니가 되어 주세요.」, 「알겠습니다. 당신의 부친이나 모친이 되어서 수행을 시키겠습니다. 」라고 약속을 한다.  아버지, 어머니가 되는 사람이 한발 앞서서 지상계로 태어나온다.  양친이 되는 사람에게는 각자 천상계에서의 약속이 잠재의식에 있고, 아름다운 인연에 의해서 결혼을 하게 된다.  세간에서는 자주 「빨간 실로 묶어서」라고 하는 표현을 하지만, 맞는 말이다. 항상, 천상계에서는 이혼의 약속 등은 없다고 다카하시 스승님은 말한다.   양친의 가정생활이 시작됨과 동시에 성생활도 시작되고, 시기가 도래해서 정자와 난자가 조화되어 임신수태.  천상계에서는, 대기소에 아이들이 되는 사람이 기다리고 있다.  송별회도 열리고 「금방이네.」「고마워, 전생에는 오로지 연구만 했기 때문에, 이번에는 장사로 엄청 벌어서 어려운 처지에 있는 사람을 도울 거야 」「그렇게 기원하고 있지요. 잘할께 」라는 등이 약속을 한다.  천상계에서는 자신의 태어나야 할, 양친의 생활환경도 전부 눈여겨 보고 있다. 「혹독하네, 어지간히 똑부러지지 않으면 환경에 휩쓸려 버리겠군」라고 생각한다. 또, 선천적인 육체의 장해자는, 장해를 가지고 일도 사전에 알고 있고, 불완전한 육체를 타고 인생항로를 건너는 만큼, 그들은 「영혼의 용감한 자」라고 말할 수 있다.  인생을 건너는 육체배가 불완전하다는 것만으로, 육체배를 조종하는 선장인 영혼이 불완전하다고 하는 것은 아니다.


こうして、妊娠三ヶ月頃になると、胎児の肉体を魂が支配することになるが、これを「降霊」とか「天孫降臨」という。天上界から魂が降りてくるという意味である。妊娠、受胎は精子と卵子が結合、着床して細胞分裂が始まり増殖することを言うが、まだ魂が宿らぬうちは、「ぶどう状鬼胎」等のただの肉塊に過ぎない。細胞が人間の心臓に、肺臓に、肝臓にと特徴ある臓器に成長していくのは、人間の魂のコントロール下にあるからである。魂によって細胞分裂がコントロールされ配列されていくときに人間固有の臓器になるのである。つまり、肉体をもつことを望んでいる霊が細胞分裂をコントロールして、配列していくときに健全な肉体はつくられていくのである
그렇게 해서, 임신 3개월이 되면, 태아의 육체를 영혼이 지배하게 되지만, 이것을「강령」이라든가 「천손강림」이라고 한다. 천상계에서 영혼이 내려온다고 하는 의미이다.   임신, 수태는 정자와 난자이 결합, 착상하고 세포분열의 시작되고 증식하는 것을 말하지만, 또 영혼이 머무는 집은, 「보통 상귀태」 등의 단지 육체에 덩어리에 지나지 않는다.  세포가 인간의 심장에, 간장에, 간장이라면 특징있는 장기에 성장해 가는 것은, 인간의 영혼의 통제하에 있기 때문이다.  영혼에 의해서 세포분열이 통제되어 갈 때에 인간 고유의 장기가 되는 것이다.  즉, 육체를 갖는 것을 바라고 있는 영혼이 세포분열을 통제하고, 배열해 갈 때에 건전한 육체는 만들어져 가는 것이다.

 

このようにして、例えば犬は犬の魂のコントロールによって犬になるのである。進化論で言うように、人間は猿人などから進化したものではない。人間は最初から人間で、猿はいつまでも猿なのである。その証拠に進化途上にあるものはいない筈である。実験動物の臓器の細胞をバラバラにして倍溶液の中に置いておくと、元の臓器のように細胞同士が寄り集まって行くというのも、神とか目に見えない何かの影響を受けていると考えないわけには説明はつかないからである。細胞の分裂、増殖だけで固有の臓器につくられて行くことはないからである。
이렇게 해서, 예를 들면 개는 개의 영혼의 통제에 의해서 개가 되는 것이다.  진화론에서 말하듯이, 인간은 원숭이 등에서 진화한 것은 아니다.  인간은 최초부터 인간이며, 원숭이는 언제까지나 원숭이인 것이다.  그 증거로 진화도상에 있는 것은 있지 않은 것이다.  실험동물의 장기의 세포를 배열해서 배용액 속에 놔 두면, 본래의 장기와 깉이 세포끼리 집합한다고 하는 것도, 신이라든가 눈에 보이지 않는 무엇인가의 영향을 받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 것으로는 설명은 할 수 없기 때문이다.  세포의 분열, 증식만으로 고유의 장기를 만들어 갈 수는 없기 때문이다.


そして、多くの人が悪阻(つわり)を経験するのは、人は妊娠しているから誰でもが起ると説明するが、これは母体の魂と胎児の魂の相克、つまり、母親の意識と赤ちゃんの意識の、二つの意識の影響である。二つの意識が調和されて来るとツワリは治まってくる。これはどういう事かというと、母親には母親の人生体験の中で、心の価値観というものをつくり上げている。胎児には胎児の、天上界での魂の修行や魂が磨かれ価値観の違いが生ずる。言い換えれば、天上界から降霊したばかりの純粋無垢の汚れを知らぬ赤ちゃんの意識と、家庭環境、社会環境、教育、習慣という経時的に人生の中でつくりあげてきた母親の意識の劣化による相克である。そういう考えに立ってツワリを眺めて見ると、何ともなかった、或いは思いのほか軽かったという人も結構、多いのだ。ひどいつわりは全ての人が経験するものではないのである。
그리고, 수많은 사람이 입덧을 경험하는 것은, 사람은 임신하고 있기 때문에 누구든지 일어난다고 설명하지만, 이것은 모체의 영혼과 태아의 영혼의 상극, 즉, 모친의 의식과 갓난아이의 의식의, 두개의 의식의 영향이다.  두개의 의식이 조화되어 오면 입덧은 치료되어 온다.  이것은 어떠한 일인가 하면, 모친에게는 모친의 인생체험 속에서, 마으므이 가치관이라고 하는 것을 만들어 내고 있다.   태아에게는 태아의, 천상계에서의 영혼의 수행이나 영혼이 연마한 가치관의 차이가 생긴다.  바꾸어 말하면, 천상계에서 강령했을 뿐의 순수무구한 더러움을 모르는 갓난아기의 의식과,  가정환경, 사회환경, 교육, 습관이라고 하는 경시적으로 인생의 가운데에서 만들어 내 왔던 모친의 의식의 열화에 의한 상극이다.  그러한 생각에 서서 입덧을 응시해 보면, 별일 아니었군, 혹은 생각 외로 가볍군이라고 하는 사람도 짜임새가, 많은 것이다.???? 혹독한 입덧은 모든 것의 사람이 경험하는 것은 아닌 것이다.

 

また、嗜好の変化はどうして起るかという問題である。胎児には胎児の、前世での食習慣なり嗜好がある。、母親が普段はそれほど欲しいと考えても見なかったものが妊娠中は食べたくて食べたくて仕方がなかったという人も多い。葡萄のマスカットをザル一杯、毎日食べたという例もあるが、これは胎児の食生活の違いから母親の嗜好が一時的に変化したからである。このように、女性は妊娠出産を通して、あの世とか霊に関係が深いので、女性にはイタコ等の霊媒者が多いという理由になるのである。
또, 기호의 변화는 어째서 일어날까하는 문제이다.  태아에게는 태아의, 전세에서의 식습관과 같은 기호가 있다.  모친이 평소에는 그정도는 바라지도 생각지도 쳐다보지도 않았던 것이 임신중에는 먹고 싶어 먹고 싶어해서 어쩔 도리가 없었다고 하는 사람도 많다.  포도의 머스켓을 자루 가득, 매일 먹었다고 하는 사례도 있지만, 이것은 태아의 식생활의 다르기 때문에 모친의 기호가 일시적으로 변화했기 때문이다.  이와 같이, 여성은 임신 출산을 통해서, 저 세상이라든가 영혼에 관계가 깊은 것으로, 여성에게는 무당 등의 영매자가 많다고 하는 이유가 되는 것이다.

 

こうして、十月十日、月満ちてめでたく出産。目も見えぬ赤ちゃんが一人で笑うのは、天上界の友人知人がそばに来て「ぶじ誕生できておめでとう」「ありがとう頑張るからね」という応答なのである。そうして、目も見える頃になると、あの世とも断絶され、前世のことも天上界での出来事も100%潜在され忘れてしまうのである。これはあの世から見れば一時の死ということになる。こうして、純粋無垢の天使のような赤ちゃんの心も成長するにつれて、自己保存、自我我欲、エゴの心に執(とら)われ、天上界での約束も忘れて、心に歪みをつくり盲目の人生を送るようになっていくのである。
그렇게 해서, 10월 10일, 달이 차서 경사스러운 출산. 눈도 보이지 않는 갓난아기가 혼자서 웃는 것은, 천상계에의 친구 지인이 곁에 와서, 「 무사히 탄생해서 축하해」「고마워요 해냈어요」라고 하는 응답인 것이다.  그렇게 해서, 눈도 보일 무렵이 되면, 저 세상과도 단절되고, 전생의 일도 천상계에서의 사건도 100% 잠재되어 잊어버리는 것이다.  이것은 저 세상에서 보면 한때의 죽음이라고 하는 것이다.  그렇게 해서, 순수무구한 천사와 같은 갓난아기의 마음도 성장함에 따라서, 자기보존, 자아아욕, 이기심에 사로잡혀, 천상계에서의 약속도 잊어버리고, 마음에 비뚤림을 만들어 맹목의 인생을 보내게 되어 오는 것이다.

 

人間は本来、過去世のこともあの世のことも全部思い出せる能力を持っていたのだが、生まれ変わり死に変わりの輪廻転生の永い歴史の中で自らその能力を閉ざしてしまったのである。その能力を失した原因というのは、各人の「愚痴」「怒り」「足ることを知らぬ欲望」という「心の三毒」に在ったと高橋信次師は説いたのである。人間の人生での最大目標は、愚痴を言うな、怒るな、身のほど知らずの欲望に注意せよ、ということなのだ。
인간은 본래, 과거세의 일도 저 세상의 일도 전부 생각해 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지만, 환생 죽음의 전생윤회의 영원한 역사 속에서 스스로 그 능력을 닫아버렸던 것이다. 그 능력을 상실한 원인이라고 하는 것은, 각자의 「푸념」「분노」「만족함을 모르는 욕망」이라고 하는 「마음의 3독」에 있었다고 다카하시 신지 스승님은 설명했던 것이다.  인간의 인생으로서의 최대 목표는, 푸념을 하는, 분노하는, 분수를 모르는 욕망에 주의하세요, 라고 하는 것이다.

 

--

※출처 : http://www.shoho.com/newpage114.htm  .. 이 사이트는 일본내의 정법이란 곳입니다. 다카하시 신지님을 스승님이라고 하시데요.  엄청난 분량이 자료가 있습니다. 인터넷 종교라고 메인 페이지에 보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