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미풍

만화책을 보다 문든 생각이 나서..써 보는 글. 본문

일기형식

만화책을 보다 문든 생각이 나서..써 보는 글.

어둠의골짜기 2021. 7. 15. 22:10

여러분 접니다. 제 블로그에 최소 5년 이상을 꾸준히 방문해 주시는 일면식도 없으신 국내 전국 및 외국에서 방문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제 블로그의 글들은, 비상업적이며, 저작권이 없으며, 또한 복사 및 스크랩을 허용했습니다. 처음부터 2008년부터 현재 2021년 현재 그리고 제가 죽어서도 역시 그러합니다.

또한, 제 전생(일본인)에서의 딸이었던, 여자가 현재 제가 살고 있는 청주시에 살고 있으며, 그녀는 멋진 남편과 아주 똘똘한 아들 하나를 낳고 살고 있으며, 무책임했던 전생에서의 내 부조화한 성격 탓으로, 이번 생에서도 딸과의 관계가 아름답지 않게 되었지만, 그녀가, 자신의 블로그를 하나 만들어, 제가 지금까지 써운 『일기형식』글들과, 『가르침의 글』(다카하시 신지) 및 다른 카테고리에 있는 글들도, 모두 스크랩해 가 놓은 상태입니다. 

그것만은, 해 주겠다고, 약속을 했으니까요.

 

또한 몇 해 전에, 제 블로그를 방문해서, 저에게 약간의 얘기를 듣고, 역시 글들을 읽고 나신 후, 용기를 갖고서 노력을 하며 실천한 결과, 인큐버스(Incubus : 꿈속에 나타나서 여자와 정사를 나눈다는 악령)로부터 자유의 몸이 되신 어느 주부님께서도 역시 모든 글들을 현재 보관하고 계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또한 외국은 모르겠지만, 한국 내 모 카페 및 모 블로그에 보니까, 비록 일본어 원문은 올리지 않았지만, 제가 서툴지만 번역해 놓은 신지(信次)님이 글들의 일부를 올려 놓으신 분들이 게시글도 본 바가 있습니다. 

그점 깊은 감사하다고 말씀드립니다. 

 

저는 결고 선(善)한 인간이 아닙니다.

 

내 전생이 나는 현재의 나처럼, 결코 선한 아님을 잘 압니다. 악으로 치우친 아주 잔인한 사람이며, 집요한 성격이 소유자이기도 하며, 반면에 나보다 더 악한 사람을 보면 도와주기도 하는 사람이기도 합니다. 

제 현생의 스승님(퇴마의식을 가르쳐 주셨던 분: 그분의 성과 이름은 밝힐 수 없습니다. 그분과의 약속이기 때문에)이 기초를 마련해 주시었습니다. 전화번호는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존경하는 분이기도 합니다.

스스로 도(道)를 터득한 분이십니다. 10년 간 한 곳에서 죽으리라 하시고, 자신을 발견하시고, 잠재의식(자신이 전생과 천상계(천국)에서의 자기자신을 읽어 낸 지혜: 육신통이 발현됨) 안에 자기를 밝혀낸 분이시기도 합니다. 물론 관세음보살님과의 인연이 깊으신지 그녀의 도움을 받았다고 알고 있습니다. 

아무튼, 늘 감사히 생각하고 있습니다.

 

전국에 계신, 저를 도와 주셨던 몇 몇의 무당님들과 몇몇 도사(道士)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기독교인(개신교: 사이비종교라 칭하는 곳)으로 만 16세부터 42(만 40세)까지 오직 예수 그리스도(Jesus Christ: 구세주 예수)님만을 보며 살아오다가, 성경 (신 구약 66권)을 몇 번이나 되풀이 하면서 읽었었고, 목사님들 급은 아니지만, 나름대로 신학대학교용 교재를 구입해서 깊게 공부했었습니다. 그런데 너무 깊게 들어가다 보니, 제가 실수를 저지르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정신병자처럼 되고 말았습니다. 악령에게 빙의된 것이었습니다. 구약에 나오는 출애굽(약 기원전 1200년경) 이후의 가나안(약속의 땅, 야훼의 지시에 따른 모세가 여호수아에게 책임자로 임명함) 이후의 아브라함의 후손들 중의 왕들이 통치 시대가 되면서, 야훼(여호와 라고도 함)의 말씀을 짓밟고 사탄(Satan: 천국에서의 7대 대천사로 있을 때의 이름은, Lucifer)을 경배하면서, 사단이 일어났고, 그로 인해 예언자들을 천상계에서 지상에 보내곤 했는데, 그 과정에서, 수없이 많은 멸망(육체적 사망)과 회복을 거듭하는 과정이 구약성서에 나타나는 데, 그 중에서도 고대 유대인들은, 일부다처제를 행하고 있었고, 입으로는 모세의 율법(십계명)을 말하고 있었지만, 위선자로 살아 남는 회개(반성;참회)를 하지 않는 권력, 명예, 지위로 무지몽매한 백성들을 악마(악령)에게 희생제물로 바치는 내용들이 산재한 구약성서와 성경 상이 야훼의 행위에, 분노한 저는, 하나님을 악마 그 자체가 믿게 되었고, 그로 인해 기시감도 사라져 버렸고, 영감도 사라져 버리고, 완전히 내 의식(영혼) 속의 마음은, 깊은 어둠 속에 갇혀 버리게 되고 말았었습니다. 

 

이게 야훼(하나님; 여호와 :구약성서)라면, 이 따위를 신(神;God)은 버릴 테다, 라고 했었지요. 그 결과 지옥의 제왕인 Satan을 숭배하는 자들의 종이 되어 버렸었지요. 그래서 전혀 몰랐던, 성경상에서 말하는 가증스러운 것(abomination)라 칭하는, 무속과 도교 및 불교, 그 외의 각종 악령술(강령술)과 요즘말로 방법(저주 마법)과 같은 기술도 배웠었고, 이슬람교를 제외한 여러 전세계의 일부 종교에의 교리를 엿보기도 했었습니다. 

 

그러다, 다카하시 신지(高橋信次; El Lanty)님을 인터넷을 통해서 알게 되었고(중증 빙의로 매일 지옥 그 자체의 삶을 살던 때, 약 2008년), 그 때 인간석가 약 800페이지 분량의 책을 알게 되었고, 제 블로그에 역시 직접 타자를 쳐서 올렸고, 여럿 올리다가, 우리가 이세상에 살게 된 7가지 이유(고 김해석님 번역)도 올리다가, 일본어 원본으로 된 신지(信次)님의 강연집들과 각종 책(직접 서술함)들을 알게 되면서, 약 2012년인가 2013년도까지, 직접 전국 팔도를 돌면서, 몸으로 영적으로 경험하면서, 고통의 한계라는, 여자가 아기를 낳을 때의 고통의 10배 100배 이상의 고통이라는 고통을 경험하면서, 살다가, 거의 걸어다니는 산 손장처럼, 만 10년 이상을, 내가 왜 아픈가? 내 몸을 아프게 하는 이들의 정체는 무엇인가? 라며, 어찌하면 현대의학으로 풀지 못하는 이것은 무엇이며, 왜? 이렇게 되었나를 찾다가, 한 순간, 깨달은 것은, 다름 아닌, '탓' 으로 인한 것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반성의 생활을 하게 되면서, 짧은 인생을 뒤돌아 보게 되었고, 깊고 깊은 내 상념 속의 어둠속을 집중해서 들여다 보면서, 나를 알게 되었습니다. 

남 탓, 이 아니다, 내 탓이었구나,

이렇게 생각한 어느 날 이후, 잠에서 깨니, 그동안 10여년 동안 그렇게 의식과 몸을 실제로 아프게 했던 현상들이 말끔히 사라져 있었습니다. 그래서 약간의 염려가 되어 약 6개월 간은, 내가 살고 있는 월셋집에서 1Km 밖으로 나가지 않다가, 그 후 차를 몰로 갔지만, 어떤 빙의 현상도 나타나지 않게 되었고, 되려 몸으로 치는 현상이 극대화 되면서, 느낌(으로 보고 듣는 상태)가 된 것을 알게 되었고, 딱 어떤 사람을 보면, 그냥 속마음이 읽혀지기도 했었습니다.

현재 2021년이 되어서는, 내 스스로 그런 영적능력이 힘을 숨겨 버리니까, 무슨 말이냐면, 의식적으로 사람이나 사물에서 집중하지 않게 되니까, 이 능력도 잠시 사라진 듯 조용해지게 되었습니다.

 

마음 공부'라고 하며, 공부한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알고 있습니다.

마음 공부는, 하루의 반성(회개; 참회) 후에 해야만 합니다.

마음의 조화 즉 마음의 완전한 평안의 경지에 둔 이후에 하지 않으면, 마음의 세계(저승, 지옥과 천국) 중에서의 지옥계(지옥의 여러 세계), 기본적인 지옥은, 아수라계, 아귀계, 축생계, 연옥(불지옥: 천주교),무간지옥, 마왕(Satan)에 떨어진 이승에 집착과 미련을 갖고 있는 사람과 동물령들과 자연령(광물, 식물, 바이러스 같은 균들(미생물), 곤충, 물고기, 새, 등등)에 의식이 연결되어 버리게 되어, 자신이 생각하는 천사와 같은 천국(극락)의 존재들로 둔갑한 지옥의 거주민이, 짠 하고 나타나, 눈에 보이거나, 소리를 들려 주거나 하여, 자신이 믿던 종교상의 하나님의 모습으로 둔갑하여, 믿게 끔 만들어 버리니까, 극히 삼가 조심해야 합니다.  

 

지옥 그 자체인, 어두운 상념, 그 상념을 하는 순간, 지옥의 악령과 내 의식이 연결되어 버립니다.

헌데 재밌는 것은, 그 사람이 추구하는 소망, 희망이나 사상과 같은 것을, 아주 달콤하게 들려주게 됩니다. 무슨 말이냐면, 그가 듣고자 하는, 주장하는, 바라는, 쪽으로 달콤하게 말하며, 칭찬하며, 그 악령이 곧 그 사람의 신(神)이 되어 버리게 됩니다. 

때론 예수님의 모습으로, 성모 마리아의 모습으로, 관세음보살의 모습으로, 미륵보살의 모습으로, 미카엘 대천사의 모습으로, 가브리엘 대천사의 모습으로 등등 변신하여, 자신이 모습을 보여주며, 초능력을 보여주며, 능력을 주며, 불치병도 낫게 하는 능력도 주기도 하며, 물건을 이리 저리 염력(생각의 힘)으로 옮길 수 있는 능력도 주며, 사람을 생각의 힘으로, 말로 이렇게 되라, 하면 어떤 천벌같은 일이 그 대상의 사람에게 일어나게도 합니다.

물론 그런 악령의 준 힘을 현상화하게 되는 원리는, 그 상대방의 마음의 상념의 어두운 상태여야만, 가능합니다.

 

왜냐하면, 끼리끼리 모이는 게 마음의 세계의 원리이니까요.

가령, 내가 어떤 사람을 죽이고 싶거나, 아프게 하고 싶거나, 교통사고나 각종 재앙이 집안에 닥치게 하고 싶다 등등이 일들을 저지르려면, 내가 믿는 그 악령(선한 신으로 둔갑한 존재)을 불러내어, 그 악령의 힘으로, 그 사람이 갖고 있던 물건이나 혹은 이름만으로도, 혹은 내가 딱 하고 그 상대방을 떠올려서, 그 떠올린 그 사람의 모습 그 자체에 죽음의 기운을 보내는 것이죠.

아주 어렵습니다. 하지만 영혼을 악마에 판 자들은, 가능합니다.

이게 악마술이며, 강령술이며, 저주 마법, 방법(요즘 유행하는 용어)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명상 같은 것을 행할 때는, 마음의 상태가, 깨끗해야 합니다. 즉 만물에 대한 감사( 신에 대한 감사, 육체의 조상님들에 대한 감사, 감사함이 충만한 상태가 되면, 자비와 사랑이 능력이 저저로 생겨나게 됨)를 한 상태이며, 지극히 마음의 편안하게 됩니다. 이때, 자신의 바라는 이미지를 마음속으로 그리면, 그대로 됩니다. 

역시 반복적인 훈련이 필요하게 됩니다.

전, 안 합니다. 

 

초능력을 얻을 필요가 없으니까요. 제대로 하면, 불교에서 말하는 범아일여, 불이일체가 되어, 자신의 전생 및 전우주를 마치 영화의 장면처럼, 포탈, 순간이동을 하게 되며, 공짜로 전세계를 돌아다닐 수 있으며(물론 영혼의 이동), 다 할 수 있게 됩니다.귀신처럼 어디든 가서, 천국이건 지옥이든, 몸은 여기에 있고, 영혼이 자유자재로 전 우주를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헌데, 이 때 자신의 육체가 누군가에게 방해를 받으면, 큰일 납니다. 죽게 됩니다, 죽음을 맞이하게 됩니다.

 

또한 일부 사람들 중에, 페가나 흉가 체험을 한다면, 귀신을 보고 싶다, 고 하면서 다니고들 하는데, 가고 싶으면 가 보세요.이생은, 육체를 입고 사는 이생에서는, 자신이 경험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 다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권장합니다, 단, 그 결과가 비참해지든, 아무렇지 않든 간에, 책임은, 당신 자신 탓이 됩니다.흔히 귀신이라 칭하는 악령, 마귀, 마왕, 마귀할멈, 온갖 기괴한 형상이 반인반수의 모습을 한 악령들에게 공격당하든 그들과 친구가 되든 그것은 , 당신이 책임이 됩니다.이걸 명심하고 하시면 됩니다.

 

제가 조금 전에 만화를 보다가 글을 쓰는데요. 제가 병이 낫고 나서(빙의), 40대 후반 때에 새로운 취미를 갖게 되었는데요,인터넷 온라인 mmorpg 게임을 하게 되었고, 그 게임 상의 캐릭터들은, 제가 조종합니다. 또한 그들의 마음의 상태도 제가 조종하게 됩니다. 게임 상의 다른 캐릭터나 적들이나 누구든 나를 몇 초간 멍하게 하거나, 게임 속에서 독한 술을 마시거나, 자신의 몸을 제어불능상태인 어떤 메즈기에 당하거나 하면, 실제로 현실 세계에 있는, 나, 에게까지, 그 영향이 미치게 되더라구요.일종의 게임은, 상념을 어둡게 하거나, 밝게도 하긴 합니다.헌데요, 여기서 게임 하기를 하는 이유는, 게임 상의 캐릭터, 즉 게임 속의 이름이 부여된 나, 그게 직업이 마법사이건, 흑마법사이건, 사냥꾼이건, 도적이건, 악마사냥꾼이건, 뭐건 간에, 내가 조종하는 것입니다. 마우스와 현란한 손놀림으로 자판기를 두들기면서, 공격하고 방어하고 도망가고 숨고, 마법 차단을 기술을 걸고, 제어불능 상태를 만들거나, 무기해제를 시키거나, 하는 것도 현실세계의 내가 합니다.

 

즉, 지금 여러분들이 육체와 정신이라고도 말하는, 그 2(둘)은, 둘이 아니라 하나입니다. 즉 한 몸입니다.

 

자 그럼, 여러분의 몸은, 피와 살과 뼈로 이루어져 있으며, 약간의 자연에서 얻은 물질로 현상화되어 있습니다.구약성서의 창세기에 보면, 하나님들(Gods)들이 자And God said, Let us make man in our image, after our likeness: 
So God created man in his own image, in the image of God created he him; male and female created he them.
하나님이 이르시되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창세기 1장 27~30절)

여호와 하나님이 땅의 흙으로 사람을 지으시고 생기를 그 코에 불어넣으시니 사람이 생령이 되니라(개역 개정)
야훼 하느님께서 진흙으로 사람을 빚어 만드시고 코에 입김을 불어넣으시니, 사람이 되어 숨을 쉬었다.(공동 번역)
And the LORD God formed man of the dust of the ground, and breathed into his nostrils the breath of life; and man became a living soul.(KJV)
(창세기 2장 7절)
처럼, 이세상의 이승의 광물질로 빚어서, 육체라는 몸을 만들었죠.그럼 의식(영혼, 다른 말로 정신, 넋, 혼)을 집어 넣었더니, 남자, 그리고 여자가 되었습니다.

 

종교적인 것이 아닙니다. 지구상의 어떤 종교에서도, 기록상에, 신(God)이 사람을 만드는 방법을 알게 해 준 기록이, 여기 창세기 1장과 2장 뿐입니다. 그 외에도 있겠죠.(성경 안에).여러분의 육체를 조종하는 것은, 여러분의 자신입니다. 즉 여러분의 영혼(의식, 이라고도 합니다). 이 의식(영혼) 안에, 마음이라고 하는 것이 있습니다. 이 마음은, 다섯가지의 요소가 들어 있습니다.이 마음은, 본능(성본능, 식본능), 감정, 지성, 이성, 상념이 있습니다. 5번째, 이 상념 안에, 상념대(상념의 지대)라는 차원이 다른 4차원 이상의 실재하는 영혼의 세계가 있습니다. 그 상념대 안에는, 여러 지옥과 여러 차원이 다른 천국(극락)이 존재합니다.

 

우리가 생각을 한다는 것은, 저승(지옥과 천국)의 사람들의 의식(영혼)들이 마음의 생각과 연결되는 것을 뜻합니다.뭔 말인가 하면, 이승에 모든 사람들의 생각들과 행위는, 마음의 세계이며, 실제로 존재하는 지옥과 천국의 사람들이나 혹은 동물들이 조종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이승의 육체는, 나, 내가 조종합니다.내가 생각하기를, 자자, 하면 자게 되겠지요, 밥 먹자고 생각합니다. 그걸 행동으로 옮기거나 에이 귀찮아 나중에 먹지 하고, 몸을 조종하지 않거나 하기고 합니다. 이 몸이, 생로병사의 원리로 인해서, 태어나 나이가 들고 병들어 죽습니다. 시한부 인생이지요.이 몸이 죽습니다. (이 뜻은,ㅡ 원래 돌아가야 할 자기의 고향인 , 천국(극락)으로 가야 합니다). 헌데, 지옥으로 떨어지기도 합니다. 천국은, 조화로운 세계입니다. 밝은 세계(집착이나 미련이 없는 세계, 광명의 세계, 밝은 황금색 빛의 세계, 자비와 사랑, 형제자매애 등등)입니다, 반대로 지옥은 집착과 미련, 어둠, 암흑, 원한, 저주, 원망, 증오, 분노, 만족할 줄 모르는 끝없는 욕망, 권력욕, 지위욕, 명예욕, 이간질, 질투, 푸념(넋두리), 불평불만, 다툼, 전쟁, 무자비 등등 사람의 마음의 상태를 괴롭게 하는, 혹은 남을 괴롭게 하는 상념들이 만들어 낸, 끼리끼리의 세계입니다. 

 

헌데요, 이승(이세상 3차원의 세계)는, 천국과 지옥의 믹싱(혼한된)된 세계입니다.지옥의 악령들은, 24시간 이 이승을 염탐하며, 돌아다니고 있습니다.그래서 호시탐탐 먹잇감을 찾고 있습니다. 그러다 딱 물어 버립니다. 즉, 그 사람이 그 지옥에 떨어진 악령들이 상념과 일치하는 사람의 영혼(의식) 속에 숨어들어 옵니다. 그런데, 이승의 사람은, 눈치채지 못합니다. 왜냐고요?왜 모를까요? 자기 자신과 똑같은 성격, 사고방식, 습관, 버릇, 모든 것이 완벽하게 똑같으니까, 모르게 됩니다.즉 상념이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동일합니다. 그래서 모르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영적인 기술을 연마하는 사람들이나, 종교인들이나, 도를 닦는 사람들이나, 무속인, 퇴마사, 도사, 강령술사, 수행자(육체적인 수행자) 등등 이런 분들은, 자기 의식의 상태를 정확하게 알기 때문에, 다른 세계의 존재가 자기 의식에 동통(同通)하게 되면 알아차립니다. 기뻐하는 분들도 아주 많을 것입니다. 즉 신과 통했다, 신통(神通)하게 되었다고 기뻐하겠지요.이승의 과학이나 학문이나 기술이나 의학으로 알 수 없는 초자연적인, 이계(異界)의 존재들을 개인적으로 만나게 된 것이니까요. 그럼 초능력을 갖게 되니까요.그래서, 명상은, 함부로 하지 마세요.진짜 자칫 , 저승의 세계 중의 지옥과 천국의 사람이나 동물이나 식물이나 광물 같은 존재들이 마음의 상태나 모든 실제하는 그 힘을 모르기에, 함부로 하지 마세요, 라고 하는 것입니다.

 

반대로, 잘 안다. 쪼금 안다, 더 알고 싶다, 하세요. 하세요. 하세요.매도 맞아 본 놈이 그 고통을 알듯이.. 이승은, 경험을 하기 위해 여러분은, 태어나서 죽고 다시 태어나고 죽고를 반복하는 것입니다. 무한대로. 여러분이 실제 나이는, 이승의 나이가 아닌, 우주의 끝이 있다면, 그 우주의 나이입니다.한 살 두살, 여든 살, 이게 여러분의 나이가 아닙니다.어른? 먼저 태어나서, 입니다. 그런데 , 이것만은, 몰라도, 알아야 합니다.

 

뭐냐면? 여러분은, 모두 다, 신의 아들과 딸들입니다(영적으로)그러므로 여러분은, 창조의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선척적으로), 여러분의 생각하는 그 순간 그 생각이 바로, 무언가를 창조해 버립니다. 내가 잊어먹어도,ㅡ 그 상념의 창조한 그 존재는, 영적인 존재가 되어 버립니다. 이것은, 나를 따라다닙니다.눈에 안 보입니다. 하지만 따라다닙니다. 등 뒤에 붙어서.내가 마음속으로 누굴 죽여버리겠다, 꼴 보기 싫어서, 아 짜증나, 저 새끼 죽여 버릴꺼야, 사라져버렸으면 좋겠다, 이런 식으로 했다고 칩시다, 실제로 행동으로는 하지 않았지만, 이미 죽인 것입니다, 이것이 마음의 세계입니다. 바로 지옥의 천국의 세계입니다. 죽여 버렸으니까, 마음속으로, 생각만으로... 그럼, 사람을 예사로 기분이 나빠져 죽였던 살인자들이 떨어진 그 세계인, 지옥 중의 아수라계(아수라 지옥)에 속한 악령들이 당신과 무의식적으로 맺어지게 됩니다.

 

바로 당신 앞에 멋진 이상형이 남자가 걸어갑니다, 어머, 멋져라, 아 심장이 두근 세근. 상상을 합니다.저 남자가 내 애인이었으면, 내 남편이었으면, 내 누구였으면.......하면서, 마음속으로 온갖 성적인 욕망이나 다른 어떤 욕망이 그림을 그립니다. 그럼 그 순간, 혹은 밤에, 그 남자의 모습과 똑같이 생긴, 멋진 남자가 꿈속에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그게 Incubus입니다. (꿈속에 나타나 나와 정사(섹스)를 해 주는 아주 성적 태크닉(기술)이 어마어마하고, 친절하고, 자상하며, 나를 이해해 주는 악령) 그럼 어찌 될까요?이 세상이, 남자는, 눈에 안들어 오게 됩니다. 헌데 결혼한 여자인 경우, 남편과 잠자리를 거절하게 됩니다.그럼, 자녀들이 있다면, 아, 엄마랑 아빠랑 싸웠나봐, 같이 안자, 동생 안 만들어 주네.?가 됩니다. 남편은, 뭐야? 내가 뭔 잘못을 했지?  안 마시던 술을 마시게 되거나, 집안의 아내가 아닌 다른 여자에게로 시선이 가게 됩니다. 가정은 파괴가 되게 되겠죠?반대로, 남자가, 아주 팔등신이 미녀, 혹은 이상형이 여자를 발견합니다.상상으로 발가벗겨 버립니다. 행위를 상상으로 합니다. 그럼, 밤에 Succubus(여자 악령, 꿈속에서 실제로 남자와 성행위를 하는 아주 죽이는 여자)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자, 그런데, 해결 방법은, 내가 불행해지지 않고, 밝고, 명랑하고, 친절하고, 자상하고, 배려심이 깊고, 직장도 다니고, 돈도 벌고, 연애도 하고, 결혼도 하고, 하고 싶고 것을 나도 좋고 남도 좋고, 수단과 방법에 있어서, 정당하게, 비록 단점이 많지만,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며 살 수 있는 비결이 있습니다. 바로, 반성(회개;참회)입니다.

 

요즘, 성추행, 미투, 유행하지요? 남녀평등? 남녀평등이란, 용어 자체는, 성경상에서 말하는, 아담과 이브, 아담의 잘 때, 하나님이, 갈비뼈를 꺼내서, 여자를 만들었다.이 말은, 남자의 뼈로 만들었으니까, 여자는, 남자의 아래다, 가 아니고, 평등하다.하나님의 보시기에, 모든 면에서, 평등하다, 인데요.남자가 하늘이고, 여자가 땅이다, 라고 하며, 여자를 폄하하게 된 현 세상입니다.남녀평등 속에는,사명과 역할이 서로 다릅니다. 헌데, 일부 좀 배웠다는 사람들 중에서, 남자의 역할과 사명, 여자의 역할과 사명에 있어서, 그것을 정확하게 모른다고, 하는 것에 문제가 발생했지요.그건 알아서들 하시고요.

 

요즘 시끄러운, 성추행? 법으로는, 여자가 수치스런 감정을 느꼈다.나오죠? 마음의 구조 상에, 1, 2번째(감정), 5번째(상념; 자기 의지) 이 두 개의 마음의 구조가 합쳐져서, 아, 수치스러워.(속마음은 무엇일까요?)자기가 평소에 마음속에 품고 있던 멋진 남자가, 그 대상이었다면,그 멋진 남자가, 이상형인, 그가, 나에게 미소를 보냈다, 아, 좋아, 나에게 말을 걸었다. 내 신랑, 내 애인보다 멋진 그 남자가, 나에게 말을 걸었다, 미소를 보내왔다, 나의 손을 잡았다, 그럼? 너무 좋아, 행복해, 기뻐,ㅡ 라고 감정이 나오겠지요.수치스러워, 고소할 거야, 라고는 안하겠지요?

 

그렇다고 칩시다, 남녀가 서로 연애를 하지 않는다. 거리를 둔다, 남자가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에게 프로포즈를 못하게 된다.잘못하면, 성추행범이 되고 만다. 부부가 없어진다.그럼 자녀가 역시 없게 된다.가족이 사라진다, 인구가 감소한다. 그 나라는 없어진다. 

 

인간은, 이 세상에 왜 오는가? 왜일까요?스스로 알아 보세요. 제 블로그의 글들을, 읽어 보세요. 답이 보일 것입니다. 일기글 말고요, 어떤 분은, 그러시데요..가르침의 글은, 너무 어려워요, 일기로 써 주세요, 라고 하시데요.

 

저요? 욕쟁이에요, 친절하지 않고요 까칠해요(그런 말 많이 들었어요), 삐딱해요(상대적이에요), 누가 날 공격적으로 나에게 표정을 짓거나, 말투가 이상하게 들리면, 공격적으로 아주 빨리 변하는 아주 나쁜 놈입니다.뭔 말인지 아시겠어요?잘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읽으신 분들

 

악마, 마왕, 마귀, 악령, 뭐든 간에, 사람을 괴롭게 하는 그 존재들은, 누구냐?바로 당신 자신이에요. 악마는, 죽일 수 없습니다. 불사불멸의 존재입니다. 형체는, 짐승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아주 공격적이고 갈기갈기 찢어버리는 존재입니다, 아주 무자비하며, 인정 따위는 없습니다. 하지만 겉모습은, 양이 탈을 쓰고 인간에게 나타납니다, 다정다감합니다. 뭐든지 다 들어 줍니다. 절대 속마음을 드러내지 않습니다. 상대방을 100% 장악했을 때, 내 사람으로 만든 후에, 모습을 드러냅니다. 그 때는, 이미 늦습니다.왜일까요??권력, 부(재산), 명예, 지위, 정욕(성욕), 물욕, 이런 나의 욕망을 채워 줄 그것들을 잃기 싫으니까, 매달리게 됩니다. 그것을 악마는, 잘 압니다.

 

악마는요, 하나님이 마음을 압니다.악마는요, 천국의 어떤 마음의 상태인 곳이며, 그들의 살고 있는(모든 인간의 실재의 고향) 천국을 아주 잘 압니다.악마는요, 그게 재미 없는 거에요.자기가 신(하나님)이 되고 싶은 것입니다. 

 

저요? 제 근황이 궁금하신 분들께 알립니다.7개월 만에 일하고 있습니다. 3개월 계약직입니다. 만족합니다. 눈 시력이 좋아졌습니다.안 먹던, 고기도 먹고 있습니다. 나쁜 콜레스테롤이 부족하다고 병원에서 건강검진을 받아보니, 기록에 나와서요.여전히 꼴초이며, 하루에 담배 2갑 이상 핍니다.(애국자 입니다. 세금 많이 내고 있습니다, 교육세도 들어가죠?)몇 개월간, 무속인들이 하는 기도도량이나, 산속 기도하는 장소에 안 갔습니다.전국 청주에서 가까운 곳에 가서, 사망사고 많은 장소나, 자살터나, 그런 데 가서, 악령이 된 사람들과 접속해서, 돕고 싶은데, 안 가고 있습니다. 게을러 졌습니다. 그리고, 어둠 깊은 곳으로 들어가는 마음의 명상을 안한지 몇 개월 되었습니다.나의 단점, 마음 속으로 이미지, 영상을 그림으로 그려야 하는데 실력이 모자랍니다.(자, 상상으로 그림을 마음속으로 잘 그리시는 분들은, 악령이나 천사들과 접속하기 쉬운 분들입니다. 주의 바랍니다).불면증은 없습니다.술 안 마십니다.여전히 혼자 삽니다. (여자분들에게 죄송하지만, 혼자가 편합니다). 혼자 사는 게 길들여져서, 불편할 듯 해서요.나이는 50대 초반입니다.올 해 좋은 점은, 절 보고 싶다고 찾아오겠다고 하시는 분들이 없어서, 아주 좋습니다.아, 귀신들(악령들), 늘 옵니다.

 

요즘 찾아오는 귀신들은, 몰래 내 의식에 숨어들어오는 악령들은, 늘 있습니다.제 의식은, 귀문(鬼門)이기도 합니다. 쉽게 말하면 귀신들이 통로입니다.아주 위험하지요. (비법은, 누가 내 의식에 달라붙어도, 두려워않는 것, 친절하게 생각하고 말하는 것, 친구로 만들어 버립니다,나는 당신이 적이 아니며,당신 존재를 인정해 버립니다, 그럼 안전합니다).여전히 귀신들과 아주 친하게 지냅니다(부유령, 그냥 지나가다 들린 악령(사람과 동물 포함), 자주 옵니다.그년(푸른 빛이 아주 아름다운 룡(dragon), 암컷, 인간 여자가 되는 게 소원인 지옥에서 도를 닦는 동물)은, 계속 옵니다. 특히, 잠자기 전에 오거나, 게임을 오래 하거나,내가 육체적으로 피곤하다 싶으면, 와서, 자라고 내 몸을 툭툭 칩니다. 그리고, 최근에, 여우들이 자주 옵니다. 아, 그저께인가, 2021년 7월 12일날인가에는, 빨간 용이 다녀갔습니다. 

 

도와달라는, 악령(귀신)들은, 한 달간 오지 않았습니다. 아, 일하다가, 함께 일하는 사람이나 길을 지나가는 사람에게서 간혹 도움을 요청하는 귀신(악령)이 따라오기도 합니다.(그럴 때는 쉴 때, 사람들이 없는 곳으로 가서, 10분에서 길면 30분 정도, 괴로움을 없애고, 천국으로 가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그리곤 다음 날, 반드시 그 악령(귀신)이 어떤 상태인지를, 확인합니다).

 

아, 또, 자살하지 마세요. 위에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암흑지옥에 떨어집니다. 기본적인 여러 지옥, 아수라계, 아귀계, 축생계, 연옥(불지옥), 무간지옥, 마왕, 이외에 무의식계 지옥, 얼음지옥, 피의 연못(성욕에 빠져서 미련을 끊지 못한 사람들이 가는 지옥의 세계), 암흑지옥(100% 자살자들이 가는 세계), 그 외에 천구계라는 인간의 상념이 창조해낸 존재들이 실재로 영혼을 가진 개체가 되어 살고 있는 다른 차원의 세계, 그리고 천국도 아니고 지옥도 아닌 4차원과 5차원의 변두리라고 할까 하는 세계에 존재하는 신선계라는 지옥도 천국도 아닌, 자기만의 도를 닦고 깨달은 자들이 가는 세계(일종의 초능력자들의 세계라 보면 쉽습니다), 이들은, 자기자신 밖에 모릅니다. 자신이 깨달은 바를, 남을 위해 쓰지 않습니다. 

 

여러분, 여러분은 이미 불사불멸의 존재이며, 신의 아들과 딸들이며, 죽음(육체의 사망) 이후에 지옥에 갈지라도, 몇 백년 혹은 몇 천 년후에, 반드시 천국으로 돌아가서, 살다가(약 1천년에서 2천년 정도: 사람에 따라 다름) 다시 스스로 환생을 하게 됩니다. 다 그렇습니다.

 

참으로 다행인 점은, 인간이 응애하고 태어나면, 전생(자신의 과거세[과거의 삶])을 90%이상 기억 못하게 되어 있는 환생의 은혜이기도 합니다. 현재 삶에서, 예를 들면,예전에 제 스승님과 함께, 모 방송국, 여름 납량특집, 귀신관련 촬영 중에, 모 식당에 갔는데요.어떤 거기서 식사하던 어떤 남자를 가리키며 하는 말이, 제가(저) 전생이 두들겨 패서 얼굴이 저런 모양이 되었다, 라고 하데요.그런데 현생에서는,ㅡ 그런 전생의 나의 원수, 적(Enemy)을 모르게 되어 있습니다. 태어나자 마자 모든 사람들 딱,ㅡ 보니까, 저 사람, 저 사람, 이 사람, 이 남자, 저 여자, 자기 부모, 형제, 자매, 친척, 친구 회사동료, 누구든지 다 기억이 난다면???

 

지구상에, 인간은, 단 한 명도 없게 되겠지요, 이런 식이 일기 많이 썼습니다.

 

기시감(旣視感 ;데자뷰)가 발달하신 분들은, 영적으로 저승의 사람이나 동물과 연결되기 쉬운 분들입니다.쉽게 말해서, 한국말로, 신끼, 를 타고난 사람? 표면의식으로 많이 튀어나온 사람들입니다.귀신도 저절로 보게 되거나, 대화도 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런데, 위험합니다. 보고서 겁먹고 미치광이가 될 수도 있으니까요. 그 기억이 모습이 생생하게, 소리까지 매일 귀일 들리니까요. 그러니, 귀신 보고 싶다고, 폐가 흉가 살인현장, 자살현장, 으스스한 곳, 머리가 쭈뼛해지는 장소, 자정 이후에 밤길을 돌아다니지 않기, 분신사바, 어떤 주문을 어떤 도형을 그리면서 하지 말 것, 오방성(다윗의 별) 같은 것을 그린 곳 안에 들어가지 말 것, 어떤 물건을 샀는데 기분이 오싹하다면 버릴 것(정히 그 물건을 갖고 싶다면 그 물건을 정화해서 쓸 것, 정화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대부분 거의 아실 거에요.빨래를 할 수 있는 물건이건, 왕소금을 넣고 까만 봉다리에 넣었다가 몇 일, 최소 하루 이상, 그리고 열어 보았는데도, 소름이 끼치거나, 갑자기 어디가 아프거나, 머리가 띵해지거나, 어깨가 무거워지거나, 몸이 쑤시거나 하면, 꼭 그 물건을 써야겠다고 하면, 다시 밀봉해서 약 7일 이상, 하고 나서 열어 보세요. 그리곤 빨아요, 왕소금물에. 그럼 쓸 수 있어요.

 

보통, 다 그렇지는 않지만, 신을 모시는 곳에서 파는 물건들 중에는, 사악한 악마술(흑마법)로 만들어진 물건들이 있곤 해요. 그런데 위에서 언급했듯이, 자신의 마음의 상태 즉 조화(調和)를 이룬 상태인 경우는, 그 물건을 딱 만졌을 때, 영감이 오게 됩니다. 이 물건을 가까이 하면 안되겠다고요.반대로 그 기술(악령술)로 처리된 종류의 재앙을 불러올 종류의 악령술의 상념과 100% 일치하는 마음의 상태의 소유자일 경우에는, 그 물건이 내껏이다, 아주 친숙하게 느껴지게 됩니다. 잘 구분해야 합니다. 다시 말합니다. 신을 모시는 곳에서 파는 물건, 에 해당합니다.

 

저야 뭐, 신을 모시는 곳에서 파는 물건을, 그게 불교이건, 기독교(개신교, 천주교)이건, 무슨 종교이건간에, 가서, 보고, 사고 싶으면 삽니다. 재밌으니까요, 그거 아세요?이승에 살아있는 사람보다, 죽은 자가, 더 솔직하니까요, 재밌어요. 저에게는, 함부로 따라 하지 마세요. 큰 일 납니다. 

 

오늘 일기의 결론은, 여러분의 몸(육체)의 주인은, 여러분 자신(영혼, 의식)입니다.육체의 건강 중요합니다. 그래서 음식을 먹습니다. 몸이 건강해야, 정신(마음)이 건강해지고, 올바른 판단을 할 수 있게 됩니다.고민이 많으면, 식욕(마음의 구조 중 1)이 없어지거나, 소화불량이 됩니다. (몸과 마음은 둘이 아니라 하나이다)정신은 말똥말똥한데, 몸이 극도로 피곤하면, 부조화를 일으켜, 병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정신적인 고민(괴로움)이 많아도, 그게 오래 되어도, 정신병이 걸리거나, 더 날이 길어지면, 육체로까지 병이 발전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혹은 체질에 맞는 음식을 잘 드시고, 적당히 운동도 하셔서 근력을 키우시고,마음의 양식이 되는 독서를 하시거나 하시고, 일단, 이승을 살려면, 많은 지식을 쌓거나, 혹은 기본적인 초중교, 혹은 그 이상이 대학이나 대학원도 갈 수 있겠지만, 지식도 쌓으시고, 그 지식을 지혜로 바꿀 수 있도록 실생활에 적용해 보시고요, 자기가 속한 나라, 지방에 관습이나 법을 잘 지키시고요, 자기의 학교 친구나 직장 내에서의 동료 사이에서, 자기에게 잘 대해 주는 분들도 있고, 아주 나를 괴롭히는 존재도 있을 것인데요, 나를 괴롭게 하는 그 직장 상사나 친구라는 그 사람은, 나를 나보다 잘 아는 존재인 경우가 많고요, 나를 자꾸 건드리면서 나를 화나게 하거나, 나를 괴롭게 하는 그 사람은,나를 돕는 악역배우 같은 경우입니다. 

 

자신의 학교에서의 같은 반 동료들직장의 그 부서의 동료들나의 친척들나랑 늘 가까이 하는 그들은, 스쳐지나가는 인연이든, 몇 년간 계속 한 직장에서 만나든, 그런 분들 중에서내가 싫든 좋든 가까이 있는 그들은,나와 가장 친한, 사람들, 입니다. 어디에서 모든 윤회환생(전생 윤회) 중에서, 가장 가까운 사람이란 뜻입니다.무의식(잠재의식 90%: 저승의 세계의 마음의 상태, 상념대라고도 함,어렵지요)세계에서, 가장 친한 사이란 뜻입니다.헌데 현생에서는, 원수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인간에게 있어서, 악연(惡緣: 나쁜 인연)과 선연(善緣: 좋은 인연)이란, 이승에서, 현재, 지금 내가 선택하는, 결정하는 것입니다. 전생의 원수? 이미 죄값을 지옥에서 다 치르고, 반성(회개;참회), 즉 상대방을 용서했고, 사과를 한 상태이어야만, 천국으로 돌아게 됩니다, 지옥에서. 그렇기 때문에, 불교식으로 말하는 전생의 원수다! 아닙니다. 왜곡된 내용입니다.기독교식으로는, 절대로 설명 불가한 것입니다. (기독교의 교리는, 죽으면 천국, 아니면 지옥 끝)이니까요.

 

가족은, 특히 부부는, 가장 자기를 잘 아는, 아주 친한, 전 우주에서 가장 친한, 사이입니다.2021년 현재 지구인구가 약 78억명이네요.이 78억 명 중에서, 가장 친한 둘입니다. 어려운 설명이 되겠습니다.본체 1명, 분신 5명 (본체와 분신이 관계)( 6명이 바로 개체로서의 1인이지만, 6명이 바로 나, 입니다)1970년대의 지구 인구는 약 60억명이었지요.

 

서로 순서를 정해서 인간은, 환생을 합니다.가, 나, 다, 라, 마 , 바 6명.현재 2000년대, 응애하고 가, 가 태어납니다. 그럼 수호령(수호천사)는, [바]가 됩니다.  [바]가 먼저 태어나서 살다가 죽고 천국갔습니다. 즉 이승에 태어난 [가]를 도울 수 있는 경험자입니다. 헌데 [바]가 죽어서, 지옥에 떨어져 버렸습니다.가, 나, 다, 라, 마, 바, 가 순서대로 환생해야 하는데, [바]가 지옥에 떠어져 버렸으니까, 천국에 있는 나, 다, 라, 마  이 4명이 의논을 해서, 수호천사(수호령)이 되기도 약속합니다. 자, 그럼, 지구의 인구가 들쑥날쑥하는 이유는, 자기가 태어나서 80까지 살기로 했는데, 각종 사고로 일찍 죽거나, 살해당하거나, 자살하거나, 전쟁 등으로 죽게 되거나, 전염병으로 죽어 버리니까, 천국에서는, 지구상의 여러 해결해야할 일들이 많으니까 그 상황에 맞게, 급하게 대천사급들 중에서 환생을 해 버리기도 하고, 여러 차원에서, 이 지구상에 예를들어, 전염병이 만연하다고 하면, 신계(6차원 천국, Cherubim, 제천천신)의 전문분야에 있는 는 고차원의 의료관련 사람이, 환생을 급하게 하기도 합니다. 인간들에게 희로애락의 기쁨을 주고 싶다고 판단하면, 5차원 영계에 있는 가수, 연예인, 운동선수들 이런 분들이 사시는 천국에서 응애하고 태어나기도 합니다. 지구가 종말론에 빠져서, 극히 위험하다, 전 세계 사람들이 피를 흘리며, 땅이 하늘에게 호소를 하고 있는 기간이 몇 십년, 몇 백년이 넘도록 해결이 안되는 악마들이 창궐하는 시기가 되면, 구세주급(부처, 예수님 같은 분들) 중에서, 환생을 해 버립니다.

 

몇 백년 전 같으면, 종교개혁자였던 마티 루터(미카엘, 대천사), 그 이전의 약 2700~2800여년 전이 엘리야(아하브왕: 450명이 우상숭배자: 미카엘 대천사), 아브라함 링컨(가브리엘 대천사), 이런 식으로 환생을 하게 됩니다(믿지 않으셔도 됩니다.)

 

위에, 부부, 가장 친한, 전 우주에서...말하다가 사설이 길어졌는데요.본체 1명과 분신 5명을 말하고 있었죠. 그럼, 1명 지옥행(나중에 천국감, 몇 백년, 몇 천년 걸림), 1명 응애 출생(환생), 4명이 남지요? 이들은, 천국에서 수행(아주 편안한 상태, 괴로움 일체 없음, 의식주 해결됨)하면서, 1명 응애한 사람 죽은 후 천국으로 바로 돌아오면 [가]가 [나]의 수호령이 됩니다. 헌데 이런 경우가 있습니다.가,나, 다, 라, 마, 바, 6명인데요, 가가 지옥행, 나'도 지옥행, 다 역시도 지옥행, 라, 마, 바 3명이 남습니다. 자 봅시다. 최소 현생의 인간의 수명은, 길어봐야 고작 100년입니다. 가 나 다 3명이 지옥행, 라 마 바 3명이 천국에 있는데, 라가 응해합니다. 이승의 경험이 별로 없는 마, 바, 중에서 수호천사(협력자, 영감을 주는 자)가 지구상의 경험이 그 시대별 경험이 부족하니까, 도움을 잘 줄 수 없게 됩니다.그럼, 지도령이 도움을 줍니다. 고차원의 사람입니다. 그럼, 태어난 '라'의 사람은, 인생이 고달프게 됩니다. 아무런 좋은 영감도 없고, 불길한 일이 생길 때도 영감을 주는데, 둘 다 가 없으니까, 인생이 답답하겠지요.맨 땅에 헤딩해야죠. 산선수전공중전을 다 경험하겠지요.

 

어쨓든, 부부는, 하늘의 정한 것이다, 라는 말은, 전세계적으로 진리(眞理)입니다.원수가 아닙니다.부부는 원수지간이 아닙니다. 이 현생에서, 지구의 역사를 보면, 봉건주의가 되면서, 문화가 발달하면 할수록, 모계사회였던 시대와 달리, 부계사회가 되면서, 남자들이 권력을 잡고, 가장(家長)이란 이상한 관습이 생기면서, 남아선호 사상이 지배되면서, 여자를 등한시 한 것이 사실이며, 그 시대마다의 있어서, 초자연적인 능력이나 남자보다 뛰어나 존재인 여자가 있으면, 이 남자들이, 이 여자를 마녀(魔女), witch라고 말하며, 죽여 버린 일들이 상당히 많은 역사입니다.

 

남자는 밭에서 힘을 써서 일을 해야 합니다. (남자의 역할이자 사명: 밭 전(田) + 힘 력(力)) = 사내 남(男), 남자입니다.힘써야 합니다. 밭 갈아야,집밖에 나가서 일하고,여자는, 집안의 주인이 되어야 하는데, 요즘 시대는, 뭐가 뭔지..

 

그거 아세요? 잘 보세요.진짜 이 부분, 여자는, 남자를 돕는 사람이다, 성경에 나오요, 구약성서, 창세기에.그럼, 여자가 남자보다 아래다? 결코 아닙니다.그 남자와 가장 친한 사이이며, 이 남자보다 더 뛰어난 마음의 경지에 이른 사람이란 뜻입니다.물론 예외도 있을 수 있지만, 거의 99% 이상이, 부부일 경우, 여자가 남자보다, 모든 면에서 뛰어난 존재가 아내가 됩니다.헌데, 가부장적, 봉건주의적, 힘의 논리로 인해서, 여자를 남자의 아래로 만들어 버린, 하늘과 땅?이상한 말들이, 전세계 여자분들을, 괴롭게 만든 역사입니다. 보세요? 볼래요?

 

결혼하면,ㅡ 남자의 성(姓)을 따르게 하는 나라들 있지요?한국은 아니죠. 여자는 시집가면 남이다? 진짜 뭡니까? 암닭이 울면 집안이..어쩌구 저쩌구? 이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세요, 아니죠?남자를 돕는 여자, 즉 이 여자는, 그 남자와 알파와 오메가처럼 끝이 없는 환생을 거듭하는 과정에서, 서로 잘 아는 사람이 된 사람이, 천국에서 태어날 때, 부부로 맺어지는 데, 남자가 여자에게 다가가서, 부탁을 해서, 여자가 들어주었으니까, 이 생에서, 부부가 되는 것입니다.여자가 먼저 남자에게 가서, 내 남편이 되어주겠습니까? 라고 말하지 않습니다.천국에서의 법칙입니다. 결혼하신 분들, 여자, 즉 아내에게 잘 하세요. 아셨죠?

 

같은 나이의 남녀가 있습니다. 둘 다 돌대가리입니다. 예를들면, 그래서, 여자가 남자보다, 촉이 빠르고, 더 현명합니다. 여자가 볼 때, 남자의 말이나 짓들이, 참 어린애처럼 보이게 됩니다.경험들 하셨죠?철없어 보이는 남편의 하는 말이나 짓거리들, 아내들은 거의 다 압니다.아내가 아니라도, 동갑내기 남녀인 경우, 아주 둘이 친해요, 남자가 어려 보입니다.아까도 말했듯이, "남자를 돕는 여자"를 만들자, 하나님께서.. 구약성서 창세기에 남자를 돕기 위해서는, 이 남자의 모든 장단점을 꿰뚫어 보고 있어야 합니다. 또한 지혜롭고, 현명하고, 똑똑해야 하겠지요.또한 철없어 보이는 남편을, 잘 달래고, 기운이 나게 밥도 먹이고, 용기를 심어 줘야 하기에, 인내심도 아주 강해야 합니다.헌데, 여자들은, 남자에 비해서 신체적으로 힘이 약합니다. 겁이 많습니다. (다 그렇지 않지만)여자는 타고나기를, 남자보다, 느낌(감)이 빠릅니다. 남자들이 특히 가족이나 육체적인 성행위를 한 여자가 말하는 '감' 이 느낌을 무시해선 안 되는데, 막 밀고 나갑니다. 그래서 좋은 결과가 생긴 일은 거의 없습니다.

 

아셨나요? 아시길 바랍니다. 나처럼, 아내 없이 평생을 사는 사람은, 특별한 사명이 있는데, 그걸 해야 하기 위해서는, 여자인 아내와 같이 시간을 보낼 겨를이 없기에, 홀로 살며, 그 고독 속에서, 자기만이 특별한 사명을 완수해야 합니다. 그러면서, 서로 깨알이 쏟아지는 부부들을 보면서, 아 부럽다, 나도, 나에게 바가지 굵는 아내가 있었으면 좋겠다, 고 하면서, 간적접으로 공부를 하게 되는 것입니다.그럼 다음 생에, 결혼하려고 결심하게 됩니다. 

 

그리고 대통령님들, 여러분들은, 상당히 높은 고차원의 천국에서 살던 영혼의 격(지구적으로 말하면, 인격)이 아주 높은 분들입니다. 이런 높은 경지의 분들이기 때문에, 악마(惡魔)의 종이 된 돕는 자들이, 판단력을 흐리게 할 수가 있습니다.참으로 외로운, 위험한 줄타기를 해야 할 때가 많을 것입니다. 쉽게 말해서, 늘 욕먹는 자리, 에 있게 된다는 것이지요. 너무 백성을 편안하게 하고, 세금을 과다하게 부과하지 않고, 시장경제를 장사꾼들이 알아서 하도록 하게 되면, 누군가는 대통령을 괴롭게 합니다. 대통령은, 바른 말을 하면, 누군가 아주 싫어하게 됩니다. 역대 외국에서도 보이듯이, 암살을 당하게 되기도 합니다. 그 시대마다의 왕들이나, 현 시대의 자본주의 시대의 대통령님들은, 아무튼, 아주 고차원의 영혼의 소유자들임을!

 

국가 공무원님들, 여러분들도 아주 어떤 분야에 많이 배우신 분들입니다. 나 같은 돌대가리에, 성격이 급하고, 감정이 겉으로 확 들어나는 사람은, 공무원 시켜줘도, 못합니다.

 

정치적인 것들에 대해선, 글을 일기로 표현하는 일은, 처음입니다.살 날도 얼마 안 남았는데, 몇 년 후면, 이 생이 끝이니까, 글을 쓰게 된 것입니다.현생에 살아계신 분들이, 이름을 알건, 모르건, 지칭 하지는 않겠습니다.

 

일본에 1980년대였나? 소노가시라 히로치가라는 가고시마현 출신이 이 남자분이, 월간지에 자신이 직접 쓴, 내용에 보면, 나는 절대로 신문의 사설은, 70% 이상은, 믿지를 않는다, 라고 말했습니다. 

 

진짜 몇 시간 내내 글을 쓰고 있네요. 배고프네요. 영감도 사라지고 있습니다.

 

판단력이 흐려져서, 갈팡질팡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누구든지, 마지막으로, 일본사이트입니다.

 

http://takahashishinji.com/

言葉(말 word)
高橋信次 (다카하시 신지)

忘れてはならない。私たちが平常心を失い、心が不安になり、人を憎んだり、気が滅入ったりしたときは、心を落ち着かせ、平常心に戻るまで、みだりに語ってはならない。
잊어서는 안 된다. 우리가 평상심을 잃고, 마음이 불안해지고, 남을 미워하거나, 마음이 우울해질 때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평상심으로 돌아올 때까지, 함부로 말해서는 안 된다.

言葉は、それ自体、生き物として、人の心を動かし、人びとの行動を規制するからである。
말은, 그 자체, 생물로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고, 사람들의 행동을 규제하기 때문이다.

 

高橋信次先生の御著書 – Just another WordPress site

高橋信次 心の安らぎは、瞬々刻々、変化してやまない己の心を知り、執着から離れ、その心を自然の法に乗せた時にのみしか得られないからです。

takahashishinji.com

 

라는 글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제가 제일 못하는 대인관계의 결함이 되는 부분입니다. 나의 모든 전생윤회에서의 고쳐야 할 점입니다.그래서 욕쟁이 입니다. 여러분들도, 잘 알면서, 다시는 그러지 말아야지 하면서, 하곤 할 것입니다.지옥의 제왕인 Satan(Lucifer))가 호시탐탐 노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수행(修行)이 되기도 합니다.

 

이 현생에서, 괴로운 쓴맛을 맛보지 못한다면, 태어난 보람이 없겠지요. 무지몽매한 사람들이, 이 분 남자, Satan을 두려워하고, 악마라고도 말합니다. 사실이기도 하지만, 아니기도 합니다.그건 여러분이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감히 내가 생각컨데, 이 Lucifer(루시퍼)는 태양계 지구에 있어서의, 가장 뛰어난 빛의 대천사였다고, 전 확신하고 있으니까요.  미카엘(Michael) 대천사가 현재, 태양계 지구상의 최고 책임자입니다. 두번째는 가브리엘(Gabriel)대천사이며, 5명이 더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이분들과 어떻게든 연결된 그룹이 1인입니다. 물론, 예수 그리스도(Jesus Christ)와 연결된 분들이 지구상에 가장 많을 것이고, 고타마 싯다르다 붓다(Kantare)와 연결된 분들도 동양엔 맞고요,유대교인들은,  모세(Moses)와 연결이 된 것이고, 이슬람교는, 제가 볼 때는 Gabriel(가브리엘)과 아주 깊은 관계이며, 그와 같은 그룹이고요.

 

어떤 분야에 종사하고 계시건, 그 분야에서, 자신이 용기를 갖고, 노력하며, 실천하다 보면, 특히 한 우물만 파시면, 10년을 파시면, 성공할 것입니다. 그 분야의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10년입니다. 아무리 돌대가리라도 가능합니다.

 

제가 아이큐가 70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귀신들여서, 2012년인가 2013년 11월, 자유인 되던 순간까지, 약 10년이상을, 한 우물만 판 결과, 이젠 귀신들이 나를 괴롭히는 존재가 아니라, 나를 일깨우는 존재(Illuminati)가 되었습니다.

 

여러분, 딱 하나만, 당부 드리겠습니다.절대로, 자살(自殺 ;Suicide)은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어떤 고통이 있다고 할지라도, 자신이 숙명(宿命)이 시간이 되어 이생을 마감할 때까지. 저도 자살을 시도하려고, 너무 괴로워서 거의 9년 째쯤에, 차 안에 늦 단단한 밧줄을 넣고 다녔던 사람이기도 합니다. 이 고통을 해결 못하는 자살하리라, 하면서.그 때, 한 여자가 절대로, 그것만은 하지 마세요,ㅡ 라고, 간곡히 내게 부탁을 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살아 있어서, 제 블로그가 존재하게 된 것입니다.제 블로그 이름 "신선한 미풍"은 사실 그녀가 만들어 준 선물입니다. 그녀의 영혼은, 마치 관세음보살의 환생인 듯 한 여자입니다.  지금도 이 생각은, 믿음은, 같습니다.

 

제 블로그의 『가르침의 글』(다카하시 신지)가 있게끔 도와주신, 이름모를, 혹은 이름을 제가 아는, 전국에 살고 계신 도움을 주신 분들께 깊이 감사를 드리며, 일본에서 현재 종교단체로 있는 곳이, 책을, 번역해서, 제 블로그에 존재하게 해준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특히 고 다카하시 신지님의 따님이신, 현재 일본의 종교계의 지도자이신, 그녀에게도 감사를 드립니다.(이 분의 실명은, 비공개합니다).  

 

"가족은, 지상의 천국이다" 이어야 합니다. (모 이단교 라고 칭해지는 교회의 구호이기도 합니다) (그 종교의 이름을 밝히지 않겠습니다). 악마는, 늘 가족을 공격합니다. 
"사람의 원수가 자기 집안 식구리라(개역개정)"
"And a man's foes shall be they of his own household. (KJV) (마태복음 10장 36절)" 이지 않기를 바랍니다.

 

 

Comments